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방석커버 만들기

by +소금 2015. 5. 8.
728x90
반응형


  방석커버 만들기





2층 테라스의 테이블 의자 방석 커버를 만들었어요~

물론 손님 올 때만 놓아요~ㅋ

원래 별무늬를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인디핑크와 보라색 별이 이뻐보여서 이 원단을 골랐어요~

한 쪽만 접착솜 썼어요~

지퍼는 콘솔지퍼 달았어요~

콘솔지퍼 전용 노루발을 쓰니 정말 쉽게 달 수 있더라구요~ ^^


끈 매는게 귀찮아서 그냥 토숀레이스 달아서 등받이에 끼우기로 했어요~ ^^


방석커버에 솜을 넣으면 완성~!

자동차 옆에는 이쁜 여자들이 서있듯이 제 작품 옆에는 고양이가 앉아있어요~ㅋㅋㅋ

눈뽀뽀는 팬서비스~~ㅋ

방석에 시승도 해줘요~~ㅎ

초동이는 x꼬 청소 중~ㅋ


원단은 한참 전에 사뒀는데 미루고 미루다 손님이 온다길래 급하게 만들었어요..

그래서 이번에도 라벨은 못달았어요.. ㅡ.ㅡ

이렇게 끼우니까 넘 편해요~ㅎㅎ

가을인 방석이 놓인 의자에 앉아 검수 중~

쿠션감 괜찮다며 합격점수 받았어요~ㅋㅋ


그냥 깔끔 무난하네요~ㅎㅎ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