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남자옷

남편 패딩점퍼

by +소금 2023. 2. 16.
728x90
반응형

 

작년 말에 재단해놓고 1월에 만들기 시작해서 2월 초에 드디어 완성했어요~ㅎㅎ

남편도 몸이 안 좋다 보니 괜시리 바쁘고

저도 체력이 달려 바느질을 오래 못하다 보니 뭘 만드려면 오래 걸리네요~ ^^;;;

 

 

안감 먼저 만들었어요.

안감은 발열안감인데 효과가 제법 있더라고요~

 

 

패턴은 패부 패턴이에요.

남자 옷 패턴은 가끔 구매하거든요~ㅎㅎ

앞판에 주머니는 살짝 변형했어요.

 

겉감 완성

 

안감, 겉감 합체~

 

뒤집기~

 

상침을 할까 하다가 말았어요~

 

 

스프링도트 달아주었습니다~

점퍼 지퍼는 아직 하기가 시로소~~

하기 싫은거 안 하니 실력이 안 늘...ㅋ ㅡ.ㅡ

 

주머니에 다트를 넣었더니 입체감 있고 주머니도 넉넉해서 좋아요~ ^^

 

안주머니는 제가 추가했어요~ ^^

 

버튼이 멋지쥬~ㅋㅋ

 

여자꺼로 만들어도 이쁘겠어요~ ^^

 

요즘 안과치료 받는 중인데 병원에서 대기 중에 찰칵~ㅋㅋ

 

 

남편은 병원 갈 때만 외출하는 편이라 새 옷 개시도 병원에서.. 😂

이제 봄이 다가 오는데 재단해놓은 겨울 옷들 언제 다 만들죠~? ㅋㅋ

꽃샘추위가 남았으니 어서 서둘러야겠어요~ ^^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