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결기 20주년 축하파티~ㅋㅋㅋ

by +소금 2021. 11. 8.
728x90
반응형

 

지난 10월 말은 결혼 20주년이었어요~ㅎㅎ

20주년에 제주도 가려고 했었는데 코로나도 글코 남편 건강도 좋지 않아서 그냥 외식만 하고 말았죠~

그런데 지난 주말에 지인 부부께서 방문해주셨어요~ ^^

우리보다 2년 먼저 결혼하셨는데 결혼기념일도 일주일 차이라

서로 축하해주러 오셨어요~ㅋㅋㅋ

 

오시면서 제가 느무느무 좋아하는 회를 사오셨어요~ 츄릅~

 

 

이렇게 케이크까정~!!

완전 감동이어요~ 😍😍

 

 

방어와 우럭의 저 고운 자태를 보셔유~ㅋㅋㅋ

 

오랜만에 회 실컷 먹었습니당~ㅎㅎ

 

얼굴 공개~ㅋ

 

 

벌써 20주년이라니...!

한 사람과 20년을 살았다니... 대단해유~ㅋㅋ

 

 

회도 맛나게 먹공~

 

우럭지리도 끓여 먹공~ 디저트로 케이크도 먹었어요~ ^^

 

20년 살았으니 금혼식까지는 살아야쥬~ㅋㅋㅋ

 

 

회를 맛나게 얻어 먹고 저희도 보답으로

시그니처 메뉴를 대접해 드렸습니다~ㅎㅎ

 

 

다행히 지인 부부도 흡족해 하며 드셨어요~ ^^

 

남편의 고기 분배의 시간

 

 

20년 동안 많은 일이 있었지만 지금 이렇게 웃으며 축하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~ㅎㅎ

지인 부부 덕분에 결기 20주년 축하파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~ ^^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