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트로피컬 숄더백 만들기

by +소금 2018. 7. 7.
728x90
반응형


보태니컬에 이어 여름가방으로 트로피컬 숄더백을 만들었어요~ ^_^


배색은 황마 라미네이트 원단이에요.
라미네이트라 힘이 있어서 가방 틀을 잘 잡아줘요~ㅎ


겉감을 만들고요~


안감에 창구멍을 내고 만들어요.
안감은 린넨이에요.


어깨끈은 황마끈이에요.
안감과 겉감을 겉끼리 대고 입구를 둘러 박은 후 뒤집어 입구를 상침해요.


가죽라벨 하나 달아주면 완성이에요~ㅎㅎ


시원해보여요~ 흐흐~


잎이 금박이라 더 멋스러워요~




여성스러운 느낌~ㅎ




뒷면이에요.


이것도 뒷면


라미네이트지만 코팅 안 된 쪽을 겉으로 해서 황마의 내추럴함이 그대로~! ^_^



확실히 마끈이 시원해 보이네요~ㅎ




의자에 그냥 놨는데 멋져요~ㅋㅋ


주머니도 이쁘죠~? ㅎㅎ





벽에 걸어만 놔도 시원해질 것 같아요~ㅋㅋㅋ
이 가방 메고 어디든 떠나고 싶어효~!! ^_^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