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린넨 배색 앞치마 만들기

by +소금 2017. 7. 28.
728x90
반응형


 

 린넨 배색 앞치마 만들기



지난 핸드메이드 페어 때 앞치마 3종을 출품했는데 
그 중 2가지는 린넨코튼 혼방 무지와 줄무늬 퓨어린넨을 배색해서 만들었어요~ ÷D

하나는 내추럴 린넨과 배색하고요.


하나는 회베이지 린넨과 배색했어요~


가슴 윗부분에 배색해서 먼저 목끈을 끼워 배색 부분을 만들었어요.
샘플은 D링을 달았는데 출품할 땐 D링을 뺐어요.


가슴 윗부분에 배색할거에요.


옆구리쪽은 인바이어스 처리했어요.


그리고 스커트 밑단에 플레어 스타일로 배색했어요~


끈을 달고 옆선과 밑단은 두 번 접어 박았어요.


두 번째는 스커트를 줄무늬 퓨어린넨으로 하고..


 가슴판은 무지로 했어요.


허리엔 따로 밴드를 달지 않고 가슴판과 이어지게 했어요.
그리고 가슴판을 2장으로 해서 시접도 감추고 스커트 위에 바이어스 달 듯이 박았어요.


끈을 달고 완성했어요.


발랄한 느낌을 주려고 길이를 좀 짧게 했어요~ㅎ




뒷면이에요~


워싱하고 난 후의 느낌이에요~  :D


새댁같은 느낌적인 느낌~~ㅋㅋ


주름으로 할까 플레어로 할까 고민했는데 플레어로 하길 잘 한 것 같아요~ㅎㅎ


밭 작물을 배경으로~ㅋㅋ


린넨이라 햇빛이 비치니 더 이쁘네요~ ÷D 


내추럴할 느낌을 담아보려 노력했는데 쉽지 않더라고요.. ㅎㅎ






이것도 출품은 D링 빼고 폭은 더 넓게 해서 엉덩이를 완전히 가리게 만들었어요.




뒷면이에요.




무난하면서 깔끔한 스타일이에요~  :D 




린넨이라 구김이 져도 멋스러워요~ 흐흐~


초록을 배경으로 하니 더 멋진 것 같아요~ㅎ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