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

2017 핸드메이드코리아 썸머 전시 참가 - 소잉트래블

by +소금 2017. 7. 21.
728x90
반응형


 

  2017 핸드메이드코리아 썸머 전시 참가 - 소잉트래블



지금 삼성동 코엑스에서 핸드메이드 코리아 썸머가 열리고 있는데요..
무려 제가 페어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~  ÷D
합정역 네모의 꿈 공방의 네모 선생님 덕분에 숟가락을 얹게 되었는데요.. 흐흐~
네모 선생님은 고수나 베테랑이라는 말로는 부족한 분이시죠~ㅎ
좋은 기회와 경험을 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~  :D
'소잉트래블'이라는 이름으로 쟁쟁하신 여러 작가분들과 합동 전시를 하는데
저는 부족한 솜씨지만 앞치마를 출품했어요.

2017 핸드메이드코리아 썸머
7.20(목)~23(일)
소잉트래블 S-D02


이름도 이쁘고 취지도 아름답죠~ㅎ
작가분들 소개도 넘나 멋져요~
부스는 더 이쁘답니다~ㅋㅋ


부끄러워요~ 흐흐~


저는 작품 수가 적어서 잘 안 보이니 매의 눈으로 찾으셔야 합니당~ㅋㅋ
같이 전시된 에코백과 쿠션은 린넨에다 손으로 전부 그림을 그린거에요~
바다 선생님의 아름다운 작품들이죠~
정말 정교하고 이뻐요! 보시면 놀라실거에요~ㅎㅎ


알만한 분들은 아시는 앤싹 선생님의 기발하고 귀여운 인형들이에요~


인기 많은 네모 선생님의 옷과 가방~



더솜 선생님의 작품들


제제 선생님의 이쁜 파우치와 가방


모이모이핀란드 선생님의 헤어밴드와 가방
헤어밴드가 이쁜데 전 이마가 태평양이라 못해서 아쉬웠어요.. ㅠㅠ


곰이의 이지쏘잉, 쏘잉트리, 소소한 공방, 착한 재봉틀 선생님들의 이쁘고 고급스러운 옷들


메이 선생님의 자수 작품


소요 선생님의 수제 구두에요~
키트를 구매하시면 직접 만들 수도 있어요~ㅎ


라우 선생님의 지갑과 파우치
정말 실용적이에요~ 





소잉트래블 기념 에코백들이에요~
주머니에 쏙 들어가서 휴대하기도 편하고 이쁘기까지 하답니다~  :D


저도 몇 개 구매했는데요..
라우 선생님의 지갑을 샀어요.


지금 머니클립을 쓰고 있는데 저는 이런 지갑이 편하더라고요.


바다 선생님의 그림이 그려진 티매트에요~
이쁘죠~? ㅎㅎ


더솜 선생님의 모기 기피 방향제
조개와 소라로 이렇게 이쁘게 만들다뇨~!
현관이나 욕실에 걸어놓으면 향도 좋고 모기도 안 물려요~ㅎ
전 현관에 걸어놨어요.


기념 에코백도 구매했어요~ㅎ
나무 브로치는 참여작가들에게 주신 건데 넘 이뻐요!


아래는 제가 출품한 앞치마에요~ 흐흐~
포스팅 다시 하겠지만 쵸큼 보여드릴게요~ 부끄부끄~

귀여우면서 여성스러워요~ㅎ


어깨끈은 디링 빼고 고리에 묶을 수 있게 했어요.
몸판은 코튼린넨 혼방, 줄무늬는 퓨어린넨이에요.



차분하면서 여성스럽공~ㅋ
가슴은 코튼린넨 혼방, 줄무늬는 퓨어린넨이에요.


가슴엔 끈이 통과되는거라 주름과 폭을 본인에 맞게 조정할 수가 있어요~
퓨어린넨이에요.


적은 작품이지만 매년 구경만 하다 참여하니 느낌이 남달라요.
이번 주말엔 핸드메이드 페어에  놀러가시는 건 어떨까욤~  ÷D


그간 페어 준비한다고 너무나도 바쁜 시간들을 보냈어요..
그래서 가을이 초동이 소식도 많이 못 올렸네요.. ㅜㅜ
앞으론 냥이소식도 열심히 올릴게요~ㅎㅎ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