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남자옷

남자 홈웨어 - 티셔츠 / 파자마 만들기

by +소금 2017. 2. 3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남자 홈웨어 - 티셔츠 / 파자마 만들기




남편이 집에서 입을 티셔츠와 바지를 만들었어요~ ^^


슬럽 다이마루에요~

남편이 추위를 많이 안 타서 집에선 얇은 옷을 입어요~ ^^


실제 색상과 제일 비슷해요~ㅎ



소매는 회색으로 했어요~


어깨를 연결하고~


소매를 달았어요~


옆선을 연결하고 목둘레는 얇은 원단이라 그냥 접어 박았어요~ㅋ

소매와 밑단을 접어 박으면 완성이에요~


그런데 만들고 나니 목이 너무 많이 파였.. ㅡ.ㅡ;;


2개를 만들었어요~


아무래도 안 되겠기에 밀라노 시보리를 달았어요~ ^^


훨씬 낫네요~ㅋ


바지도 2개 만들었는데 같은 디자인으로 하나는 직기로 하나는 다이마루로 만들었어요~


밑위를 연결하고~


상침해줘요~


안쪽 옆선 박고..


허리에 고무줄을 넣고 밑단 접어 박으면 완성이에요~ㅎ


직기로 긴 바지를 만들면 약간은 파자마 느낌이에요~ 잠옷 아닌뎅...



라벨도 큼직하게 달았어요~ㅋ



싱글 다이마루에요~

얇아서 반바지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~ㅎ


똑같이 만들었어요~ㅎ

남자 바지는 앞으로 무조건 다이마루로 만들어야겠어요~ㅋㅋ







남편의 착샷이에요~

LCHF식단 하고 남편 살이 많이 빠져서 옷이 좀 커보이네요..

홈웨어라 패턴 수정 안 했더니.. ^^;;

남편사마~ 쏴리~~


남편이 티셔츠와 바지 모두 원단이 정말 맘에 든대요~

앞으론 이 원단으로만 홈웨어를 만들어야겠어요~ㅎㅎ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