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장난감 사은품 3종 세트 내꺼다옹!

by +소금 2015. 1. 29.
728x90
반응형


  장난감 사은품 3종 세트 내꺼다옹!





가을이 사료를 샀더니 사은품으로 장난감 3개가 왔어요~

가을인 아직 초동이 때문에 장난감에 크게 흥미가 없어 역시 초동이만 신나게 놀았어요~ㅋㅋ 

가을인 이렇게 초동이가 장난감으로 노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어요~

첫번째 장난감은 깃털이에요~

기존의 깃털 장난감이 사망했는데 다른 깃털 장난감이 와서 초동이가 아주 신났어요~ ^^


역시 깃털 앞에선 직립보행~ㅋ

완전 신나게 노는 초동이가 신기한가봐요~ㅎㅎ


"내꺼다옹~~"

"이리 오라옹~~!"

"한 손으로 탁! 훗~ 나 쵸큼 멋진 듯~"

"오~ 제법인데냥~"

재밌는지 구경하네요~ㅎ

하지만 저 깃털 장난감도 이틀만에 사망.. ㅡ.ㅡ


두번째 장난감은 깃털 달린 오뎅꼬치에요~

구경하는 가을이를 한번 슬쩍 봐요~ㅋ

그리곤 다시 열심열심~


"누나도 놀구 싶으면 같이 놀자옹~"

"누나가 같이 안 놀믄서 자꾸 쳐다보니 부담된다옹~"

민망했는지 자는 척..ㅋ

다시 열심열심~ㅋ

깃털은 사흘만에 사망.. 오뎅꼬치는 실종됨.. ㅡ.ㅡ

세번째는 캣닢쿠션이에요~

초동인 인형이든 쿠션이든 뭐든 저렇게 물어뜯으며 갖고 놀아요~

가을인 캣닢에 전혀 반응이 없고 인형도 안 좋아해서 저런거 받아도 무용지물인데

초동인 뭐든 잘 갖고 놀아요~ㅎㅎ

근데 성묘가 되기 전에도 캣닢에 반응하나요?

그냥 갖고 노는 건지 캣닢이 좋아서 저러는지 구분이 안 가요..

가을이가 반응이 없으니 취한 모습을 본 적이 없어서요... ^^;

"오늘 참 재미지다옹~ 장난감이 많아서 좋다옹~~!"


가을이가 보고 있으니 초동이도 중간중간 가을이를 봐요~

저 쿠션은 누더기가 되었어요~ㅋ

가을인 국산이 아닌 노르웨이산 고등어 무늬에요~

어느 이웃님이 말씀해주셨는데 완전 공감했어요~ㅋㅋㅋ

세가지를 연이어 갖고 놀더니 피곤했는지 꿀잠자네요~ㅎ

구경하는 것도 일이라고 가을이도 잠들었어요~ㅋㅋ


초동인 남아라 그런지 가을이 때보다 훨씬 에너지가 넘쳐요~

그러면서 잠은 가을이 때보다 덜 자구요~

참 가을이와 많이 달라요~ ㅎㅎ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