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/가을이네 이벤트

가을이네 첫 이벤트합니다~ 많이 참여해주세요~ ^^

by +소금 2014. 6. 16.
728x90
반응형


  가을이네 첫 이벤트합니다~ 많이 참여해주세요~ ^^








아~ 드디어 가을이네가 첫 이벤트를 하게 되었어요~~ 왠지 떨리고 설레이고 그래요~~ ^^

원체 제가 소심해서 오래 고민하다 나름 열심히 준비했는데 어떠실려나 모르겠어요~ ㅎㅎ


ㅎㅎㅎ


실은 저희가 지금 귀촌을 준비하고 있어요.. 그래서 요새 그렇게 바쁜거구요.. 

이사는 9월인데 귀촌하려니 준비할게 은근 많더라구요~

이사하기 전에 이벤트를 꼭 하고 싶어서 이렇게 하게 되었답니다~ ^^


이벤트 때 얼굴 공개하고 그러시길래 저도 남편과 찍은 사진을 올려보아요.. 

아직은 마이 쑥스러바서 눈은 가렸어요~ㅋ



여름에 왜 겨울 사진이냐구요~? 

음.. 살찐 몸을 점퍼가 가려주기 때문이라고 말 못해요~ㅋㅋㅋ

저도 남편도 40대 초반이에요.. 그래도 마음은 20대랍니다~ ^^;;


슈퍼맨




그럼 이벤트 선물을 소개할게요~ ^^


1. 망손이라 자처하시는 분들을 위한 선물~! 제가 만든 호박방석이에요~ ㅎ


지난번 가을이 방석을 만들었을 때 사겠다는 분도 계시고 만들고 싶은데 솜씨가 없다시며 아쉬워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만들어봤어요~ ^^

가을이가 앉으면 다른 냥이 냄새나서 당첨되신 분의 냥이가 안 쓸까봐 가을인 앉지도 못하게 한 진짜 새 거에요~~ㅋㅋ

 - 호박방석 만든 과정샷 http://salt418.tistory.com/1068







2. 코노코 이지캣 파크


이런 류의 장난감을 은근 냥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~ 그래서 골라봤어요~ ^^



가을아~ 니꺼 아니야~~~!!






3. 큐브터널


가을이는 이거보다 작은 거 있는데 정말 좋아해요~ 그래서 준비했어요~ ^^



가을아~ 이것두 니꺼 아니야~ㅋ

싸고 있던 비닐이 약해서 구멍이 났는데 터널을 펴보지는 않았어요~ 





4. 캣맘, 캣대디님을 위한 선물~ 길냥이 사료 퓨리나 캣차우 7.26kg


길냥이들의 끼니를 챙겨주시는 고마운 캣맘, 캣대디님을 위해 준비했어요~ ^^



마른 사료를 넘 좋아하는 가을이에요~ㅎ 






5. 더운 여름을 대비할 탁상 집게 선풍기~


집게로 되어 있어서 책상이나 파티션에 꼽을 수도 있고 그냥 책상 위에 놓을 수도 있대요~

탁상 선풍기 중에 평이 좋은 것으로 골라봤어요~ ^^







6. 해외에 계신 이웃님, 자취생 이웃님을 위한 선물~ 종합선물세트~ ^^ 


해외에 계시면 한국 음식이나 과자가 그립고 자취하시면 라면 등 생필품이 필요한데 부담이 크죠~

그래서 준비해봤어요~ 먹을거라 미리 사놓기 그래서 그냥 선물상자를 올렸습니다~

당첨 확정되면 선물세트로 보내드릴거에요~~ㅎ







+이벤트 참여방법+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1. 이메일 구독신청을 해주세요! 

(구독 신청 후 메일함 확인 후 인증까지 해주셔야 해요~~^^)

2. 구독 신청하신 이메일 주소를 댓글에 적어주세요~

3. 원하시는 선물과 인사말이나 응원글을 남겨주세요~ 

댓글은 비밀댓글도 그냥 댓글도 상관없어요~ ^^


+응모기간+

2014년 6월 16일 ~29일


+이벤트 당첨 발표+

2014년 7월 1일



당첨 후 후기는 꼭 남겨주세요~~! ^^

(참, 제가 선물 번호별로 대상을 적어놓긴 했지만 그것에 구애받지 마시고 원하시는 선물 응모하시면 되어요~~ ^^)

참여해 주실거죠~~(꾸벅!)


뿌잉3




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