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냥남매' 태그의 글 목록
본문 바로가기

냥남매

아빠를 부르는 가을이 새벽 4시 반남편이 일어나는 시간이에요~ ^^물론 저는 꿈나라죠~ㅋ남편이 일어나면 가을이, 초동이 밥주는데가을인 꼭 이렇게 아빠를 따라다니며 간식 달라고 졸라요~ㅋㅋㅋ "아빠~~ 간시기 먹고 싶다냥~~"가을이가 저에겐 말을 많이 안 하는데 남편에겐 말을 많이 해요~ ^_^초동인 그 반대고요~ㅋ 아빠를 부르고는 간식이 있는 곳으로 끌고 가요~ㅋㅋ얻어 먹고 나면 다시 제가 자고 있는 침실로 와서 자요~ ^^ 오전엔 저를 졸졸 따라 다니는 가을이~ㅎㅎ저에겐 궁디팡팡을 원해요~ㅋ 부엌일 하는데 기다리고 있어요~ㅎㅎ 카메라 들이대니 마징가귀~ㅋㅋㅋ 부엌일 마치면 이렇게 발라당하고 애교부려요~ ^^ 애교부렸는데 왜 궁디팡팡 안 하냐며 돌아봐요~ㅋㅋㅋ제가 힘이 있나요~ 해드려야죠~ㅋ 정오 즈음엔 가을인 2층으로 올라.. 더보기
창가의 고양이는 언제나 작품이에요 요즘엔 아침에 추워요~그래서 2층 베란다 유리창엔 습기가 차기도 해요~ㅎㅎ제법 추운데도 가을인 아침 햇살이 좋은지 아침엔 꼭 2층 베란다 문 열어달라고 졸라요~ ^^ 아침햇살 받은 뽀오얀 가을냥~~ ^^ 눈감고 이 시간을 즐겨요~ㅎㅎ 카메라를 너무 들이댄다고 싫대요~ㅋㅋㅋ 구여븐 냥통수~ㅋ ㅋㅋㅋㅋ못생긴 귀요미~ @ㅁ@ 정오 즈음초동인 따스할 때 베란다에 나가는 걸 좋아해요.추우면 절대 안 있어요~ㅎㅎ 바닥 카페트에 벅벅~~ 그리고 일어나서 밖을 내다봐요. 가을인 베란다 문 앞에 앉아 있네요. 뭔가 심기불편~ㅋ 다음 날또 심기불편~ㅋㅋ 바로 앞에 초동이가 이러고 있어서 그래요~ㅋ 초동인 그냥 밖을 보는건데.... 결국 가을이가 방 밖으로 나왔어요. 맘을 달래는 그루밍~ㅋ 그리고 초동일 뚫어져라 봐요~ㅋㅋ.. 더보기
언제나 초동일 의식하는 가을이 뭐가 있는지 목 쭉 빼고 보고 있어요~ ^^ 아무것도 없어 보이는데 말이죠~ㅎㅎ "별거 없다옹~~"다 봐놓고 재미없는 척~ㅋㅋ 냥통수는 안 만질 수 없죠~ㅋㅋ 옆모습도 잘 생기따~! ㅋㅋ 가을이가 어딨나 찾았더니 베란다에 누워 있어요~ 엄마쟁이 초동인 저를 따라 베란다로~ㅎㅎ 오잉~ 인형이 요기 잉네~!! @ㅁ@ 초동이 사진 찍고 돌아 서니 이렇게 쏙 들어가 있어요~ㅎㅎㅎ 얼마 후초동인 스크래쳐에서 자고.. 가을인 의자에서 졸아요~ ^^ 가을이의 옆모습은 웃는상이에요~ㅋㅋㅋ 문 앞의 초동일 의식해요.사실 언제나 의식하죠~ㅋㅋ 눈도 안 뜨는 초동이 "나도 자야겠다냥~" zzz.... 가을이가 잠드니 눈을 뜬 초동이~ㅋ 하지만 어느새 꿀잠 자고 있어요~ㅋㅋㅋ 밤에 작업방에서 뭐 좀 하는데 따라와서는 여기 앉.. 더보기
고양이 신장에 좋은 츄르타입 영양제 유리나벨라 초동인 방광염도 재발을 잘 하고 신부전 1기라 관리를 잘 해야 해요.그런데 물을 잘 안 먹어서 늘 고민이에요.이번에 유리나벨라라고 고양이 결석에도 좋고 신장에도 좋은 영양제를 체험하게 되었어요~ ^_^초동인 대번에 자기꺼라며 냄새를 묻혀요~ㅋㅋㅋ 잘 먹어줘야 할텐데요....;;성분도 좋고 기호성도 좋다니 여간 기대가 큰 게 아니에요~ㅎㅎ + 구매링크https://bit.ly/3hdv6Qi한 박스에 30개가 들어 있어요~츄르 처럼 생겨서 초동이가 간식인 줄 알더라고요~ㅋㅋ 초동아~ 먹고 싶징~? ㅋㅋ 드뎌 뜯었습니다~! 초.. 초동아...... 별로야....? ㅡ.ㅡ 양도 15g으로 적지 않아요~영양제면서 수분섭취까지~! 먹기만 하면 정말 최고죠~ ^^ 먹어봐 초동아~~ 상자와 비닐은 냄새 맡고 좋아하더니.. 더보기
건강에 좋은 고양이 츄르 간식 [팔도츄] 초동이가 물을 잘 안 먹어서 습식을 주는데 신부전용이라 맛 없다고 잘 안 먹거든요.그런데 이번에 몸에도 좋고 국산인 츄르 간식, 팔도츄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~ ^^ 대번에 자기꺼라고 막 냄새 묻히고 좋아라 합니다~ㅎㅎ충청도와..강원도.. 제주도 이렇게 세가지에요~츄르 재료도 산지에서 나는 것들로 만들었다고 해요~ㅎㅎ 먼저 제주도를 열었어요~ 냄새는 맘에 드나봐요~ㅋㅋㅋ 저희 초동인 봉지째 먹는 법을 몰라요~ㅋ늘 이렇게 그릇에 덜어줬거든요.먹어봐 초동아~~ 냄새만 맡고 먼 산 보기......... ㅡ.ㅡ;;;먹기 싫다는 뜻입니다.봉지 뜯을 땐 반응이 좋았는데 한 입도 안 먹어요. ㅠㅠ 자고 있는 가을이에게 줘봤어요.가을인 마른 간식만 좋아하지만 혹시나 해서요. ^^;;; 역시 젖은 간식은 안 먹는 가을이... 더보기
슈퍼몬스터 슈몬 밀크박스 스크래쳐 후기 냥이들은 박스를 참 좋아하죠~ ^^저희 가을이도 그래요~ㅋㅋ이번에 넘나 이쁜 스크래쳐 박스 체험단에 당첨이 되었어요~ 흐흐~~ 가을이가 벌써 딱 알아봐요~ㅋㅋㅋ 젤리로 촉감을 느껴보는 가을이~ㅋ 조립하려고 꺼냈는데 벌써 자리 잡으셨오요~ㅋㅋㅋㅋ 다소곳한 찹쌀똑~~ @ㅁ@ 캣닢가루와 플라스틱 나사가 함께 들어있어요. 레트로 풍의 멋진 숨숨집이 될 것 같아요~ ^^ 조립도 넘나 쉬워요~ㅎㅎ 우유갑 모양으로 곰방 만들 수 있어요~ 지붕을 닫기 전에 스트래쳐 잊지말고 넣으셔야 해요~까묵고 닫았다 다시 열었으요~ㅋㅋㅋ 우유갑 손잡이 부분도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~ㅎ 홈으로 플라스틱 나사를 넣고 돌리면 끝~~~ ^_^ 넘 멋지죵~~ ^_^제법 튼튼해서 오래 쓸 것 같아요~ 냥이들이 장난치기 좋은 작은 구멍도 있어요~.. 더보기
호기심어린 표정조차 모델샷~ㅋ 가을인 어릴 때부터 한결 같이 끈놀이를 제일 좋아해요~ 끈을 흔들어주면 넘나 신나 해요~ㅋㅋ뽕주딩이 넘 귀엽죠~ㅎㅎㅎ 슬금슬금 도망가는 끈을 가만히 바라보다가... 휙~~ 낚아채요~ㅋㅋ 놓쳐서 깜놀~ㅋㅋㅋ 발로 꾹 누른 힘이 제법 세서 당겨도 잘 안 빠져요~ㅎㅎ 신나게 놀고 방 앞에서 쉬는 중이에요~ ^^ 초동이는 방에서 쉬고 있어요~ 애긔애긔한 초동씌~~~ 잠시 후누워 있는 가을이를 향해 검은 그림자가 스윽 다가가요~ㅋㅋㅋ 잠들었는지 알아채지 못한 가을이 깜놀~! 마주한 눈빛을 상상해요~ㅋㅋㅋ 늘 초동이를 귀찮아 하는 가을이가 피해요~ 급히 자리를 뜨는데.. 멀리 안 가요~ㅋㅋㅋ마음의 거리가 그래도 많이 좁아졌어요~ ^^ 다음 날뭐가 있는지 가을이가 초집중해요~ㅎ 호기심어린 표정조차 모델샷~ㅋㅋㅋ 새를.. 더보기
퍼펙트 솔루션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사용후기 초동인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해도 변비와 방광염이 재발해요.더구나 신부전 1기를 진단받아서 늘 조심해야 하거든요.그래서 화장실에 신경을 쓰는데 초동이가 좋아하는 모래를 찾기가 쉽지 않더라고요.그러다 이번에 퍼펙트 솔루션 벤토나이트 모래 체험이벤트에 당첨되어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~ ^^ 모든 걸 만족할 수 있는 모래는 없다죠~ㅋㅋ전 먼지와 응고력을 우선으로 생각해요.사실 사막화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 포기했어요~ㅋㅋㅋ 여름이 되면 아무래도 냄새가 더 많이 나는데 탈취력도 좋다니 넘나 기대가 되었습니다~ㅎㅎ 가을아~ 모래가 왔오~~~ 시큰둥한 가을이와 달리 초동인 관심을 보이네요~ㅎㅎ 즤들꺼인 걸 너무나 잘 알아요~ㅋㅋ검수를 철저히 합니당~ㅋㅋㅋ 모래 봉지의 모델냥이에게 관심이 가는 걸까요~? ㅋㅋ "넌 .. 더보기
궁디팡팡을 원할 때 아침 먹고 커피 마시면서 인터넷 보는데 초동이가 키보드를 베개 삼아 자고 있어요~ ^^ 고의가 아닌 척 방해해요~ㅋㅋㅋ그래도 귀여워서 쓰담쓰담~~ㅎㅎ 가을인 스크래처 안에 들어가 있고요~ㅎㅎ 냥이들의 정수리는 참 귀여워요~ㅋ 얼마 후웬일로 가을이 부엌 창가에 있네요~ㅎㅎ초동이가 하도 여기서 살아서 가을인 잘 안 올라가거든요~ㅋㅋㅋ 호기심 가득 뒤통수~ㅋㅋ 부엌일 하고 방에 들어가려는데 저를 유혹하는 가을이~ ^^ 궁디팡팡을 원한대요~ㅎ이 유혹에는 안 넘어갈 수가 없습니다요~~ㅋㅋ 궁디팡팡을 해달라고 해서 해줬어요~ 그날 저녁 제 컴 책상 옆에 앉아 눈뽀뽀를 해요~ 궁디팡팡을 해달래요~힘이 있나요~~ 해야죠~ㅋㅋㅋ 밤에 안마를 하려는데 가을이가 캣타워 맨 위에 올라가 있어요. 보통은 불을 안 켜는데 사진 .. 더보기
안 친한 냥남매 베란다 테이블 위에 나란히 앉은 냥남매~ ^_^ 초동인 열심히 그루밍하는데 가을인 먼 산 봐요~ㅎㅎ 열심열심~~ 자리 안 옮기기로 맘을 먹었는지 그루밍해요~ ^^ 바로 앞에 새가 와서 소리를 내니 둘 다 바라봐요. 다시 초동인 열심히 그루밍~ 그루밍을 하면서도 초동일 계속 의식하는 가을이에요. 그러더니 초동이 등짝 냄새를 맡아요.공격하기 전에 하는 행동이에요~ㅋ 가을이가 솜방망이질하고 도망가거나 초동이가 맞고 도망가면 둘이 나란히 앉은 장면을 더이상 볼 수 없기에초동이 방석 조금 떨어뜨려 놓고 초동이 자세도 바꿔줬어요. ㅋㅋㅋ 아는지 모르는지 초동인 계속 그루밍해요~ㅎㅎ가을인 돌아 앉았고요~ㅋㅋㅋ 핥핥~~~ 가을인 초동이가 가까이 있으면 표정이 밝지 않아요. ^^; 다음 날둘이 방석을 바꿔 앉았어요~ㅎㅎ.. 더보기
자는 모습이 사람 같아요~ㅋ 재봉방에서 작업하는데 초동이가 들와서 어쩐 일인지 방석에서 자더라고요.저 방석엔 잘 안 앉는데 말이에요~ㅎㅎ 가을인 의자를 차지했어요~ 가을인 안 자요~ㅋ 딥슬립에 빠진 초동씌~~ㅋㅋㅋ 얼마 후 가을인 문앞 스크래처에 있어요. 자려고 하는데 여느 때처럼 초동이에게 자리를 뺏겼어요~ 초동인 여기서 잘 때 자세가 거의 이래요~ㅎ벽에 붙어 자는 모습이 사람 같아요~ㅋㅋㅋ 사진 찍으니 눈 떴어요~ㅋ 비몽사몽~~ 잠이 다 깨서 뒹굴거려요~ㅋㅋ 가을이 전용 박스~초동인 좁다고 여기 안 들어가요~ㅎㅎ ㅋㅋㅋ 다음 날도 초동인 이러고 자고 있어요~ㅋㅋ 깨워서 미안 초동~~ 자세가 넘 웃기고 귀여워요~ㅎㅎ 이 창문을 오랜만에 열었더니 바로 올라가는 초동이~ ^^ 창가의 고양이는 참 아름다워요~! ㅎㅎ 재밌는 게 많은가봐.. 더보기
냥남매 폰사진 감상~ ^_^ 오랜만에 폰으로 찍은 사진들 모아봤어요~작년 사진들이 대부분이에요~ㅋㅋ컨디션 난조로 코멘트는 생략하려고 감상이라 제목을 지었어요~ ^^;;사진도 많으니 그냥 쑥쑥 내리며 가볍게 보시어요~ㅎㅎ 이웃님들 모쪼록 무탈한 하루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~!! ^_^/ 더보기
비가 오면 더 많이 자요 두손 다소곳이 모으고 자고 있는 초동이~ ^_^ 자세가 왠지 웃겨요~ㅎㅎ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며 사진을 찍었어요~ㅋㅋ 그랬더니 깼어요~ㅋㅋㅋ 가을인 초동이 자리에서 코너 돌자마자 있는 스크래처에 앉아 있어요. 제 손을 그루밍해주네요~역시 가을인 저보다 지가 서열이 높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.어릴 때부터 그랬긴 했어요~ ㅋㅋ초동인 절대 절 그루밍해주지 않거든요.냥이들은 동료이거나 서열이 아래인 고양이에게만 그루밍을 해준다죠. 초동인 한바퀴 돌아 누웠어요~ㅎ 허공에 뜬 흑미 찹쌀떡들이 넘 귀여워요~ㅋㅋㅋ 다음 날초동이가 스크래처에 있을 때 가을인 방밖을 나가면서 초동이와 최대한 멀찌감치 걸어나가요. 초동인 그런 누나를 물끄러미 바라봐요~ 초동이가 스크래처에서 나오길 기다렸다 나오자마자 가을이가 올라갔어요. .. 더보기
더우니 잠만 자요 고양이의 뒷모습은 왠지 아련하고 짠해요..ㅎㅎ 자기를 찍는 줄 알고 돌아보는 초동이~ ^^ 가을인 스크래처에 앉아 그루밍 중이에요~ 열심열심~ 핥핥~~~ 엄마와 눈도 마주쳐줘요~ㅋㅋㅋ 초동인 제가 가을이를 찍고 있으니 제 옆으로 와 붙어 앉아요~ㅎㅎ구여운 넘~ㅋㅋㅋ 그놈 참 잘 생겼당~~ ^_^ 가을이가 궁디팡팡 해달래요~ 옆모습도 이쁜 가을이~ 쌍팡팡 중이에요~ㅋㅋㅋ 오후엔 재봉방으로~~ 잠이 솔솔~~ 가을이가 여름에 젤 좋아하는 박스에요~ㅎ 눈뽀뽀 하는 중~ㅋ 초동인 이쁘다고 하면 반드시 눈뽀뽀해요~ㅎㅎ 누나를 바라봐요. 코자는 가을냥~ 다음 날도 자요~ㅋ요즘 더워서 그런지 잠이 더 는 것 같아요. 떡실신하셨군용~ㅋㅋㅋ 다가가도 눈 안 떠요~ ^^ 잠시 후 가을인 자리를 옮겼어요~ 마저 자려무나~~ㅋ.. 더보기
귀여우니까 찰칵~! 청소기 돌리면 캣타워에 올라가 기다려요~시끄러워 싫으면서도 기다리는 게 귀여워요~ㅎㅎ 귀여우니 찰칵~! 재봉방 작은 의자에서 식빵 굽는 가을이~ 호기심어린 표정도 기욥군용~ㅋㅋㅋ 그루밍하는 등짝이 이뽀요~~ㅋㅋ 사진 찍으니 올려다 보는 가을이~ ^_^귀여우니 또 찰칵~! 가을이가 스크래쳐 침대에서 자고 있는데.. 초동이가 와서 심술을 부려요~ㅎ가을인 초동이처럼 겁먹지 않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초동일 바라봐요~ㅋㅋ 초동이도 나름 무서운 표정을 짓는 것 같아요~ㅎㅎ하지만 전혀 무서워하지 않는 가을이~ㅋ 무섭진 않은데 귀찮아서 자리를 비켜줘요~ㅋ 눕지도 않을거면서 꼭 누나를 쫓아버리는 초동이에요~ㅋㅋ 다음 날가을이가 창밖을 보고 있어요. 초동인 문지방에 걸쳐 앉아 누나를 주시해요~ㅋ 초동이의 시선을 피해 .. 더보기
초동이 신부전 재검 그리고 허피스 이동장을 내집처럼 잘 드나들어요~ㅎ 이렇게 잘 자더니 지난 주 신부전 재검하러 병원에 다녀왔는데병원 다녀온 후론 근처도 안 가요..ㅋㅋㅋ다시 친해져야 해요~;;; 가을인 계절에 따라 애용하는 잠자리가 달라요.여름에 특히 이 상자를 좋아해요~ ^^ 초동인 계절과 상관없이 애용하는 잠자리가 있어요~ㅎㅎ 사진 찍으니 눈감고 저를 의식해요~ㅋ 다음 날 깬거 아니고 자는거에요~ㅋ 날이 흐려 시원한 날이라 그런지 초동인 이 안에 들어가 자고 있어요. 재봉방에서 작업을 시작하니 가을인 문 앞에서 자고요.. 초동인 제 옆에서 뒹굴뒹굴해요~ㅋ 제 발 아래 있어요~ㅎㅎ 으이구~ 엄마쟁이 같으니라공~~ㅋㅋ 며칠 후초동이가 이러고 있는데 넘나 웃겨서 셔터를 마구마구 눌러댔어요~ㅋㅋㅋ 가을이와 나란히 자요~ ^_^ 편해보이네요.. 더보기
이동장과 친해졌어요~ 캣타워에서 쉬고 있는 가을이~ ^^ 사진 찍으니 싫은 티를 내요~ㅋ 팔에 턱을 괸 모습이 귀여워요~ㅋㅋ 초동인 이동장에 걸쳐 앉아 있어요~ㅎ이제 주기적으로 병원을 가야 하기에 이동장과 친해지라고 커피머신 테이블 밑에 놔두고캣닢 스크레이 뿌려주면서 놀아주고 했더니 잘 들어가요~ ^^ 낼모레믄 또 병원에 가야 하는데 이동장과 친해져서 다행이에요~ㅎㅎ @ㅅ@ 가을인 자기를 따라 오라고 이러고 있어요. 따라가면 오나 안 오나 살피면서 천천히 움직여요~ㅎㅎ 가다 말면 가을이도 멈춰요~ㅋ 간식 있는 곳으로 끌고 가려 해요~ㅋㅋㅋ 초동인 이동장에서 자려는지 그루밍을 열심히 해요~ㅎㅎ 앵글을 안 보고 그냥 셔터를 눌렀더니 빈땅콩이 참 잘 나왔네유~~~ㅋㅋㅋ 오후엔 재봉방에서 낮잠을~ ^^ 초동이도 떡실신이에요~ㅎㅎ 배.. 더보기
나오라냥~ 내꺼다옹~ 재봉방 창 앞에 스크래처를 놔줬더니 올라가서 밖을 내다봐요~ㅎㅎ 요즘 새들이 많아서 구경할 게 많아요~ ^^ 이 숨숨집은 가을이가 들어가기만 하면 초동이가 심술을 부려서 나중엔 가을이도 안 들어가더라고요..그래서 맞은편에도 구멍을 뚫어 터널처럼 쓰라고 했더니 가을이가 잘 들어가요~ ^^초동이가 심술부리면 반대쪽 구멍으로 도망갈 수 있어 가을이가 더 편하게 이용해요~ㅋㅋ ㅋㅋㅋ 문이 2개라 꼬리가 자유로워졌어요~ㅋ 다음 날가을이가 올라가 구경을 하네요~ ^^ 구여븐 뒤통수~ㅋ 귀여운 정수리~ㅋㅋ냥이 is 뭔들~ㅋㅋㅋ 초동이가 또 심술을 부려요~누나가 하는 건 다 지가 하겠대요~ㅋㅋ "내꼬다옹~~" 심기가 불편해요. 얼마 후 다시 가을이가 여기 앉았어요. 새가 왔다갔다 하니 집중해서 봐요. 그 모습을 가만히.. 더보기
이동장 커버 만들기 고양이들은 병원에 갈 때 이동장을 완전히 뒤집어 씌워서 밖이 안 보여야 조금이나마 안정감을 느낀대요.사람 생각에는 답답할 것 같지만 그 반대라고 하더라고요.이제 냥남매는 가끔씩 병원에 가야 하는데 지난번 그냥 무릎담요로 씌웠더니 이동장 들기가 불편해서 만들어봤어요~ ^^ 고양이 원단으로다가~ㅋㅋ 이번에 구매한 이동장이에요.자차로 이동할 땐 캔넬이 편하다길래 샀어요. 문을 여닫을 때 편해요~ 위에서 열 수 있어 병원에서 아주 요긴해요~ㅎㅎ 만든 커버를 씌웠어요~손잡이가 밖으로 나와 편해요. 시야를 완전히 가려요. 차에는 이렇게 싣고 벨트도 손잡이 구멍에 넣어 맬 수 있어 좋아요~이렇게 매고 가을이 스켈링 다녀왔었더랬죠~ㅎㅎ필요하면 만들 수 있으니 넘 좋아요~ ^_^ 더보기
함 놀아 볼까? 털뭉치가 있군용~ㅋ 캣타워 위에서 창밖을 보는 가을이~ ^^ ㅋㅋㅋ 깨물깨물 그루밍~ 괜히 딴청~ㅋㅋ 오후엔 2층으로~ 새가 있으니 둘 다 밖을 봐요~ 그리곤 코자요~ㅋ 귀여운 부농배~ㅎㅎ 자다 부시시~~ㅋ 이뿌니~~ 초동인 창이 열리면 한참을 이러고 있어요. 이쁘다고 했더니 슬쩍 돌아봐요~ㅎㅎ 잠시 후 이젠 자려나 했더니.. 여기 앉아서도 창밖을 봐요~ㅋㅋ 사진 찍으니 눈뽀뽀~~ 뭐가 저리 재밌을까요~ ^^ 가을인 방 앞 스크래처에서 쉬어요. 초동이가 심심해 하길래 캣닢쿠션을 꺼내줬어요~ 문앞에 있는 누나 한 번 보고.. 가을인 졸고 있네요~ㅋ 함 놀아 보끄나~~ 물고~ 비비고~ 뜯고~ 생난리~~ㅋㅋ 한바탕 신나게 놀았어요~ ^^ 가을인 자리를 옮겨 졸고 있군요~ㅋㅋㅋ 더운 날씨에 한 주도 건강하고 행..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