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재밌는 여행86

서울 나들이 - 홍대 차콜디, 테일러커피, JW 메리어트 서울 베이킹 컴퍼니 서울 나들이 - 홍대 차콜디, 테일러커피, JW 메리어트 서울 베이킹 컴퍼니 얼마 전 혼자 서울 나들이를 다녀왔어요~물론 나들이의 목적은 동대문 원단시장입니다~ㅋㅋ이날 먹은 것들 모아봤어요~ㅎ + 홍대 차콜디 + 동대문으로 나들이를 갈 때는 거의 혼자 다녀서 혼밥을 하게 되는데요~햄버거만 먹다 좀 새로운 것에 도전해보고 싶어서홍대쪽으로 갔어요~혼밥하기 편하고 가성비가 좋다는 평이 많아 차콜디를 찾아 갔어요~ 홍대역에서도 멀지 않고 찾기 쉽더라구요~ 2층에 자리하고 있어요~ 퓨전 패스트푸드라는데 들어가자마자 그렇구나 했어요~의자가 불편한거 보고요~ㅋㅋ 점심시간 조금 전이라 사람이 없더라구요~ㅎ 메뉴는 이래요~따뜻한 음료가 없어서 좀 그랬어요.. 전 치킨 차볼을 시켰어요~ 이건 오갓멜로라고 오븐에 갓 구은 .. 2017. 2. 15.
보헤미안 박이추 커피공장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공장 동해에서 집으로 오는 길에 강릉을 지나는데 친구가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공장이 유명하다고 해서 점심먹기 전에 들렀어요~ 여기는 뒷문이에요~ 이쪽에 차를 대서 이 문으로 들어갔어요~ㅎ 앞쪽이에요~ 문은 죠기~ㅋ 인테리어도 깔끔해요~ 잔들도 이뻐요~ 커피 가는 기구들이 정말 많아요~ㅎ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~ 한 쪽에는 바다가 바로 보여요~ ^^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어요~ 다른 쪽은 몇 계단 올라가서 또 홀이 있더라구요~ 넓직하고 깔끔하고~테이블이 붙어 있지 않아서 좋아요~ 안으로 들어가면 또 테이블이 있어요~저 유리창 밖에 뭔가 하고 가서 봤더니.. 이렇게나 큰 로스팅 기계가 있더라구요~그래서 커피 공장인가봐요~ㅎ 둘러보고 저희도 자리를 잡고 앉아 주문을 했어요~ ^^ 박이추.. 2016. 5. 3.
동해여행에서 먹은 것들 - 묵호항 활어회 / 냄비 물회 / 고기 파티 / 초당 할머니 순두부 동해여행에서 먹은 것들 - 묵호항 활어회 / 냄비 물회 / 고기 파티 / 초당 할머니 순두부 동해여행에서 먹은 것들을 모아봤어요~ ^^ + 묵호항 활어회 센터 + 첫날 저녁엔 그래도 동해에 왔으니 회를 먹자고 해서 묵호항 활어 회센터에 갔어요~ 싱싱한 활어들~ ^^ 뒤쪽엔 이렇게 배들이 있어요~ 편하게 숙소에 가서 먹으려고 광어 한 마리와 한치 조금 그리고 서비스로 세꼬시들을 회떴어요~ 광어와 세꼬시 한치 제법 푸짐해요~셋이 먹기엔 딱 좋았어요~ㅎ 회를 먹으려 하는데 길냥이가 와서 대기하더라구요..여기서 손님들에게 한두 번 얻어먹은 솜씨가 아니었어요~ㅋ 날생선은 고양이에게 안 좋아서 마침 제 가방에 들었던 고양이 간식을 줬어요~ 닭가슴살인데 커서 먹지를 못하길래.. 잘게 잘라줬더니 잘 먹더라구요~ㅎ 다 .. 2016. 4. 26.
동해 여행 - 망상해수욕장 명사십리 / 일출 동해 여행 - 망상해수욕장 명사십리 / 일출 망상에도 명사십리라고 모래사장이 유명하더라구요~ 4km 정도 고운 모래로 뒤덮여 있는데 모래가 정말 보드랍고 깨끗하더라구요~ ^^ 모래사장과 카라반 캠핑장 사이에는 이렇게 산책로를 조성해놨어요~ 날씨가 넘 좋아서 그런지 동남아 휴양지 같아요~ㅎㅎ 카라반 안에서 본 바다에요~ ^^ 둘째날 찍은 사진인데 여행 내내 날씨가 좋아서 기분도 더 좋았어요~ㅎ 산책로 안내판 바람도 시원하게 불었어요~ㅎ 날씬쟁이 친구 옆에 실은 다른 친구도 있는데 잘랐어요.. 제가 저 옆에 있었어도 잘랐을거에요.. 제 맘과 그 친구의 맘은 비슷해요..ㅜㅜ 산책 중에 만난 멍뭉이~ㅋ 잘 가라 멍뭉아~~ 갈 땐 산책로로 가고 올 땐 그 옆길로 왔는데 정말 작은 망상해수욕장역이 있더라구요~ ^^.. 2016. 4. 22.
동해 여행 - 묵호 등대 / 등대 카페 / 논골담길 동해 여행 - 묵호 등대 / 등대 카페 / 논골담길 2박 3일 간의 여행이었는데 컨셉은 '쉼'이었어요~ㅎ 그래도 계속 카라반에만 있기는 그래서 둘재날 낮에 묵호 등대에 가서 등대 보고 근처를 산책했어요~ + 묵호 등대 + 차로 산동네 같은 곳을 올라가면 등대가 나와요~ㅎ 역시 바다는 동해에요~ㅎ 날씨가 좋아서 더 멋져보여요~ㅎ 등대에서 건너편에 보이는 한 펜션인데 멋지기도 하고 왠지 무서울 것 같기도 하고 그래요~ㅋ 등대 전망대로 올라가 볼게요~ 전망대가 많이 높진 않은데 그래도 올라가서 보니 재밌어요~ㅎ + 등대 카페 + 등대 바로 앞에 있는 등대 카페에서 모닝 커피를 마셨어요~ ^^펜션도 같이 하더라구요.. 친구 중 한 명이 날씬쟁이가 제 사진 모델이 되어주었어요~ㅎ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~.. 2016. 4. 15.
동해 여행 - 망상 오토 캠핑장 카라반 동해 여행 - 망상 오토 캠핑장 카라반 오랜만에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왔어요~ ^^ 한 친구가 새로운 출발을 위해 퇴사를 했는데 축하하기 위해 갑자기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~ㅋ 동해시 망상 해수욕장으로 갔어요~ 저희는 망상 오토 캠핑장의 카라반에서 머물기로 했어요~ 다른 친구가 여기 다녀왔는데 좋다고 해서요~ 입구도 이쁘더라구요~ㅎ 이렇게 작고 귀여운 숙소도 있더라구요~ㅎㅎ 나무와 햇살이 이뻐서 사진찍는 친구들이에요~ㅎ 클럽하우스에서 체크인을 하면 된답니다~ 여러가지 모양의 캠핑카들이 많아요~ 저희가 묵을 카라반은 이거에요~카라반 안에서 바다가 바로 보인답니다~~ ^^ 4인실이 두 가지인데 첫 날은 좀 작은 4인실에서 잤어요~예약이 차는 바람에 이틀을 각각 다른 카라반을 썼어요~ 두둥~! 드디어 입실~ㅋ이런.. 2016. 4. 11.
무주 덕유산 향적봉 설경 무주 덕유산 향적봉 설경 지난 금요일 저희 형님께 전화가 왔어요.. "내일 모해~? 곤도라 타러 가자~" 그래서 갑자기 토요일에 당일치기로 덕유산에 다녀왔어요~~ㅎㅎ 아주버님께서 아침 7시에 저희 집에 오셔서 저희를 태우고 무주로 향했어요~ 짐 무거운게 싫어서 디에쎄랄 놓고 미러리스 가져갔어요~ㅋ 남편사마~이날 날씨도 안 춥고 참 좋더라구요~ 곤도라 표를 끊고 기다리는 중이에요~ 기다리는게 넘 힘들더라구요..9시 반부터 11시 반까지 기다렸어요.. ㅠㅠ 드뎌 저희 번호가 되어서 줄서있어요~ 곧 타요~ㅋ 탔어요~ㅎ경치는 좋더만요~ 그래도 곤도라 덕에 높은 곳에 금방 올라갔어요~ㅎ 정말 멋지죠~?날씨도 설경도 완전 그림이에요~ 왼쪽 두 분은 형님 부부~ 저희 부부는 정말 곤도라만 타는 줄 알았는데 형님 내외.. 2016. 1. 19.
5월의 한밭수목원 서원 5월의 한밭수목원 서원 며칠 전 대전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잠깐 한밭수목원에 들렀어요~시간이 많지 않아서 서원에만 갔었어요~ 단풍잎 색깔 정말 이쁘죠~? ^^ 매실이 벌써 열렸더라구요~ 막 날아오르는 까치~ 빨간 꽃이 시선을 끌어요~ 정말 이쁘더라구요~ 한라산 진달래래요~ 서원은 산책코스로도 참 좋더라구요~가을 단풍도 이쁠 것 같아요~ + 이메일 구독신청 +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 구독신청 방법 2015. 5. 16.
서산여행 - 부춘산 전망대 서산여행 - 부춘산 전망대 지난 8월에 서산에 있는 친구한테 놀러가 여기저기 다녔는데요~해미읍성도 갔었는데 이 때가 교황님이 오셨던 시기라 읍성 안이 온통 행사준비로 커다란 스크린, 앰프, 각종 조형물로 가득차 해미읍성의 멋진 모습을 제대로 못봤어요~서산에서는 정말 큰 행사였는지라 사람도 엄청 많아 마치 예전 집앞에 있던 서울 보라매 공원에 온 것 같더라구요~ㅋ그리고 다음 날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서산 터미널에서 가까운 부춘산 전망대에 갔었어요~이런 계단을 좀 많이 올라가면 되는데 역시 저질체력과 살들로 인해 저는 땀 뻘뻘흘리며 얼굴 시뻘개져서 올라갔어요.. ㅜㅜ친구는 사뿐사뿐 올라가구요~ㅋㅋ 계단을 오르다 옆을 보니 이렇게 이쁜 오솔길이 보이더라구요전 힘들어서 계속 뒤쳐졌어요~ ㅡ.ㅡ계단을 오르다 뒤돌.. 2014. 10. 8.
서산여행 - 간월암 석양 서산여행 - 간월암 석양 지난 서산 여행에서 간월암 석양이 멋지다는 인터넷 글을 보고 간월암에 갔었어요~근처 주차장에 차를 대고 해가 지기 시작하길래 간월암으로 향했어요~썰물일 때는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이래요~ 저녁엔 물이 차서 못가게 되어있더라구요~​물이 차도 배가 있어서 가곤 했다는데 이 날은 배가 안 보였어요..​지는 해를 보니 이날 석양은 밋밋하니 멋진 사진은 안 나올 것 같더라구요.. ^^;저 앞에 보이는 방파제에 사람들이 많아서 저희도 그쪽으로 갔어요~방파제에서 바라본 간월암 저 멀리 구름 속으로 해가 들어갔어요~좀 밋밋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석양을 보니 좋더라구요~ ^^ + 이메일 구독신청 +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 구독신청 방법 2014. 9. 24.
서산여행 - 개심사와 전망대 서산여행 - 개심사와 전망대 지난번 이사갈 집에 갔다가 친구가 근무하고 있는 서산에 1박2일 놀러갔었어요~이사할 집이 공주시에 있어 같이 일보고 나서 남편이 저를 서산으로 데려다주고 남편은 집으로 갔답니다~ ㅋ웬만해선 외박을 안 하는데 지방으로 이사를 앞두고 있어 친구들 자주 못본다고 남편이 보내줬어요~ ㅎ여행 첫 코스로 개심사를 선택했는데 그 이유가 개심사 가는 길에 목장이 있는데 그렇게 이쁘다고 해서 정한 것이었어요~ㅋㅋ친구가 운전을 해서 갔는데 드라이브 코스로 아주 좋더라구요~들어가지는 못하기 때문에 울타리 밖에서 보기만 해야 해요~ ^^봄엔 이곳에 벚꽃이 피어 엄청 이쁘다고 하더라구요~친구의 뒷모습~개심사에 도착했어요~넘 이쁜 나무가 있더라구요~ 이 건물은 기둥으로 쓴 나무를 직선으로 깎지 않고 .. 2014. 8. 27.
항동 철길 따라 푸른 수목원 가기 항동 철길 따라 푸른 수목원 가기 제가 만나는 가장 오래된 친구는 중학교 친구들인데요.. 이 친구들과는 두어달에 한 번씩 만나곤 해요~지난 달에는 항동 철길을 따라 푸른 수목원에 갔었어요~ ^^ 천왕역에서 내려 조금 걸으면 철길이 나와요~멈춤 표지판을 보니 꼭 시골 동네 옆으로 난 철길을 만난 느낌이에요~ㅎ 아파트 옆으로 시작되는 철길이에요~ 워킹포토도 찍었어요~ㅋ 운치있죠~? ㅎㅎ 철길 사이에 꽃들도 많이 있더라구요~ 한 1km 쯤 걸으면 푸른수목원 후문이 나와요~철길은 계속 되지만 저희는 수목원으로 들어갔어요~ ^^ 수목원 후문 옆에 구로올레길 안내가 있더라구요.. 이 철길이 구로올레길 코스인가봐요~ 푸른 수목원은 서울시 최초 시립수목원이래요~규모도 꽤 크더라구요.. 매점과 테이블이 있는 곳인데 여기.. 2014. 5. 8.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