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타향살이/시골 생활

꽃구경으로 힐링해요~!

by +소금 2022. 5. 26.
728x90
반응형

 

지난 4월 매화를 시작으로 꽃들이 피기 시작했어요~ ^^

저희 집이 산골짜기라 어떤 꽃이든 개화가 늦는 편이에요.

 

 

매화가 지고 매실도 제법 열렸어요~

작년엔 많이 열렸다가 비 몇 번에 죄다 떨어졌는데 올해는 잘 버텨주었음 좋겠어요~ ^^

 

 

앵두꽃이에요.

수분이 되기 전에 비가 오는 바람에 올해 앵두는 별로 안 열릴 것 같아요~ㅋ

 

강렬한 철쭉~

 

자두꽃

 

자두가 열렸어요~ㅋㅋ

 

개복숭아

 

쪼그려 앉아야 보이는 봄맞이꽃

 

 

아껴두었던 산삼으로 몸보신~ㅋㅋㅋ

산골짜기에 사니 이런 혜택도 봅니다~ ^^

 

꽃마리도 쪼그려 앉아야 보여요~ㅎ

 

배꽃

 

배가 열렸어요~ ^^

 

낮달맞이꽃

 

 

씨부터 심어 키운 사과나무~

넘 기특하고 이뻐요~ ^_^

 

 

작약이 한 송이었는데 올해 3송이나 피었어요~ㅎㅎ

 

제가 꽃사진 찍으러 마당에 있으니 초동이가 빨리 들어오라며 보고 있어요~ㅋㅋㅋ

 

감도 열렸어요~ㅋㅋ

 

대추나무

 

지난 달 빈 밭에 장미나무를 심었어요~

 

 

한 그루는 적응을 못했는지 사망했고 지금 한 그루만 꽃을 피웠어요~

나머지 꽃들도 넘 기대되요~ㅎㅎ

 

 

몇 년 전에 심었던 장미나무에 꽃이 많이 피었어요~

재봉방에서 작업하는데 남편이 다발을 만들어다 선물로 주었어요~흐흐 ^^

 

 

올해 심은 장미나무에서 핀 장미에요~

어쩜 저런 색감을 낼 수 있는지...!

 

찔레장미도 피기 시작했어요~

 

컴퓨터 방 창문 앞 화단이에요~

조금 지나면 잡초가 무성할 것 같지만...

지금은 이쁜 장미나무로 근사해요~ㅎㅎㅎ

사진으로나마 꽃구경하고 가셔유~~ ^_^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