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호기심어린 표정조차 모델샷~ㅋ

by +소금 2020. 9. 14.
728x90
반응형


가을인 어릴 때부터 한결 같이 끈놀이를 제일 좋아해요~


끈을 흔들어주면 넘나 신나 해요~ㅋㅋ

뽕주딩이 넘 귀엽죠~ㅎㅎㅎ


슬금슬금 도망가는 끈을 가만히 바라보다가...


휙~~ 낚아채요~ㅋㅋ




놓쳐서 깜놀~ㅋㅋㅋ


발로 꾹 누른 힘이 제법 세서 당겨도 잘 안 빠져요~ㅎㅎ


신나게 놀고 방 앞에서 쉬는 중이에요~ ^^



초동이는 방에서 쉬고 있어요~


애긔애긔한 초동씌~~~


잠시 후

누워 있는 가을이를 향해 검은 그림자가 스윽 다가가요~ㅋㅋㅋ


잠들었는지 알아채지 못한 가을이


깜놀~!


마주한 눈빛을 상상해요~ㅋㅋㅋ


늘 초동이를 귀찮아 하는 가을이가 피해요~


급히 자리를 뜨는데..


멀리 안 가요~ㅋㅋㅋ

마음의 거리가 그래도 많이 좁아졌어요~ ^^


다음 날

뭐가 있는지 가을이가 초집중해요~ㅎ



호기심어린 표정조차 모델샷~ㅋㅋㅋ


새를 보고 있는데 채터링도 안 하고 가만히 보기만 하더라고요.


가을이가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애교가 많이 늘었어요~


하이얀 털에 감춰진 부농배~~ @ㅁ@


저러고 있음 안 만질 수가 없어요~ㅋㅋㅋ



한 주도 홧팅입니다~!! ^_^/
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