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기부니가 좋다옹~

by +소금 2020. 3. 23.
728x90
반응형


번데기 사세오~~~ㅋㅋ


냥모나이트 사세오~~~ㅋ


자고 있는 가을이를 찍고 있는데 초동이가 따라 들어왔어요.


제가 사진찍고 만져도 눈을 안 뜨는데 초동이가 다가오면 눈을 떠요~ㅋ


괜찮아 가을아~ 마저 자~~


가만히 지켜보던 초동이


"나도 만져달라옹~!!"


만져주니 철푸덕 앉아요~ ^^


"데헷~~ 기부니가 좋다옹~~"


저녁 먹고 나서 마스크를 만들려고 재봉방에 올라갔어요.

초동이가 따라와 옆 의자에 앉았어요.

아는 척 했더니 눈뽀뽀해요~ㅋ


초동인 계속 말걸면 눈뽀뽀하느라 눈을 잘 안 떠요~ㅋㅋㅋ


가을인 여기서 그루밍해요~ ^^



귀여운 코주름~!


누나 이뻐한다고 또 시샘부려요.


옆모습도 미남이시군용~!


다음 날 재봉방에서 작업하다 잠깐 쉬는데

쉬는 걸 귀신 같이 알아채고 제 무릎으로 스스로 올라와 자는 초동이에요~ㅎ

신기하게 일할 땐 방해 안 하는데 폰들고 있으면 쉬는건 줄 아나봐요~ㅋ

초동이의 넓은 등을 폰거치대로 써보았습니다~ㅋㅋㅋ

그러든지 말든지 가만히 있더라고요~ ^^


가을인 역시나 재봉의자를 차지했고요~ㅎㅎ



두 냥님들 낮잠을 방해 안 하고 사진만 찍었습니다~ㅋㅋ


그날 저녁에도 작업하는데 이날은 가을이가 여기 올라갔네요~ ^^


가을인 웃는상이에요~ ^_^


초동인 바닥에 앉아 있어요.

신기하게 재봉의자엔 거의 안 앉아요.


이뿌다고 말거니 또 눈뽀뽀만 연신 해요~ ㅎㅎ


이번 주도 홧팅입니다~! 건강하셔야 해유~!! ^_^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