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냥이용품 후기

퓨리나 프로플랜 캣 주식파우치 급식 후기

by +소금 2020. 1. 6.
728x90
반응형


얼마전 퓨리나 프로플랜 캣 주식파우치 체험단에 신청했는데 당첨이 되었어요~ 흐흐 ^_^


드디어 도착~!


오잉~!!!

포장박스 안에 스크래쳐가~! 넘 센스 만점이에요~ㅎㅎ


박스 좋아하는 가을인 열자마자 들어갑니다~ㅋㅋㅋ



가만히 있다가 누나 똥꼬냄새 맡는 초동이~ㅋ


가을이가 피해 나오니 초동이가 들어가요~

가을이도 가만히 안 있죠~ㅎ


2세트가 왔어요~


검수는 가을이 담당이죠~ㅋㅋ


"검수 통과다냥~!"


가을이 내쫓고 초동이가 차지했어요~ㅎㅎ


가을이가 초동이 냄새를 맡아요.


다행히 싸움으로 번지지 않고 가을이가 돌아섰어요.



연령별, 기능별로 나누어져 있어 고르기 좋아요~! ^_^


드뎌 먹여보았습니다~ㅎㅎ

건더기는 저희 애들이 좋아하는 스탈이에요~ ^^



초동인 변비와 방광염 때문에 올습식을 하는데요 모든 습식에 닭가슴살을 뿌려줘야 먹어요~ㅎㅎ

아주 잘 먹습니다~~ 흡족하네요~!


다음 날 다른 걸 줘봤어요.


닭가슴살을 뿌려줘도 안 먹네요. ㅡ.ㅡ


저녁에 다른 걸 줬어요.


이건 또 잘 먹어요~ㅎㅎ

냥이들의 입맛이 참 예민해요~ㅋㅋ


초동이에게 꼭 필요한 유리너리에요~


저희집 첫째 가을이는 건사료 매니아라 그런지 역시나 습식에 관심이 없더라고요. ㅠㅠ

접시를 앞에 놔주라 쌩~ 하고 가버려요~ㅋㅋ


초동인 다행히 먹어요~ㅎㅎ


마이 무라~~!





2세트를 주셔서 옆집에 사는 친한 동생네 냥이에게 한 세트를 줬어요~

좋은 건 나눠먹어야죠~ ^^


요녀석은 망고인데 토핑 없이도 엄청 잘 먹어요~ㅎㅎ




동영상도 찍어서 보내줬어요~ ^^



먹어요~ㅎㅎ



싹싹 비웠어요~ㅋㅋㅋ


모든 맛 다 잘 먹어서 넘 뿌듯하더라고요~ ^_^

주식 파우치인데 기호성이 참 좋은 편인 것 같아요.


가을인 스크래쳐박스면 충분하대요~ㅎㅎ



감사히 잘 먹였습니다~~!

잘 먹은 것들은 골라서 구매해야겠어요~ ^_^/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