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꿈에서 독립운동 하냥~?

by +소금 2019. 9. 2.
728x90
반응형


카메라를 가까이 들이대면 늘 저런 표정이에요~ㅋㅋ


그리고 고개를 돌려요~ㅎㅎ


가을이 이쁘다고 사진 찍으니 어디선가 나타나 옆에 앉은 초동이에요~ ^_^



수직스크래쳐 위에 마따따비 스프레이를 뿌린 후 가을이를 올려줬더니 냄새가 맘에 드나봐요~



마따따비 덕분에 기분 좋아진 가을이~ㅎㅎ

근데 오래 있지 않고 금방 내려오더라고요.

스스로는 안 올라가요~ㅋ

얼마 후 가을이가 자려고 의자에 자리를 잡았어요.



초동인 벌써 잠들었고요~ㅋㅋ


잠시 후 자는 모습이 웃겨서 카메라를 들었더니 살짝 깼어요~ㅋ


만세 하고 자는 가을이~ㅋㅋㅋ


꿈에서 독립운동 하냥~?

가을아~ 걱정 마~ 1919년엔 졌지만 2019년엔 이길거야~!

다음 날

올라가진 않아도 긁어주긴 해요~ 가을이만~ㅋㅋ


잘한다~ 잘한다~ 잘한다~~~


초동이가 좁은 의자 다리 밑에서 자고 있어요.


가을이가 들어와 박스에 부비부비~


그런 누나를 바라봐요.


그리고 선풍기 베고 다시 자요~ㅎㅎ


참 편해 보이네용~ㅋㅋ


잠시 후 가을이가 자려고 그루밍해요.


그루밍 구경하면 도끼 썩는 줄 몰라요~ㅋㅋㅋ


초동인 놀러 온 이웃집 소녀에게 궁디팡팡을 받고 있어요~ ^_^


부러운 듯 바라보는 가을이


가을인 아직 소녀에게 궁디를 내어주지 않았어요.

궁디팡팡에 있어서는 은근 까다로운 가을이에요~ㅎㅎ

접은 앞발~ㅋ


잠이 온다~ 잠이 온다~~~


+++

산골짜기인 저희 동네는 한낮에만 덥고 아침 저녁으론 선선해요~

그렇게 덥더니 어김 없이 시간은 흐르네요~ ^_^

저는 갱년기 초기인지 요즘 자꾸 몸이 덥고 발이 뜨겁고 잠이 잘 안 와요..;;;

완경 몇 년 전부터 갱년기 증상이 나타난다고 하더라고요.

지금 겪고 계시거나 이미 겪으신 이웃님 계시면 갱년기 잘 보내는 법 조언 부탁드려용~ 흐흐 ^^ 

다가오는 가을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~

늘 감사드려요~! ^_^/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