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우리의 친구 빨간머리앤 가방들~ ^_^

by +소금 2019. 7. 3.
728x90
반응형


빨간머리앤 커트지로 가방 몇 개를 만들었어요~ㅎㅎ


헤링본 린넨을 배색으로 했어요.


겉감


안감


겉감과 안감을 이었어요.

가방끈은 가죽끈으로 달았어요.


이건 바닥이 없이 에코백처럼 만들었어요.


안감 주머니도 앤 원단을 써야죵~ㅋㅋ



가죽끈을 달고 여밈은 링도트를 달았어요.





앞뒤가 그림이 달라서 어디로 메든 좋아요~ㅎㅎ









활짝 웃는 앤의 모습이 참 이뻐요~ ^_^

끈은 가죽끈이고 이것도 링도트를 달았어요.


쌍둥이 가방


뒷면만 달라요~ㅎ


이건 끈은 인조 가죽끈이고 여밈은 링도트




수채화 같은 그림이 참 맘에 들어요~





필받아 한꺼번에 4개를 만들었네요~ㅋㅋㅋ

빨간머리앤을 좋아하다보니 주기적으로 만들게 되는 가방이에요~ ^_^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