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냥이용품 후기

브이랩 락토플러스 2주 먹인 후기 - 초동이 1일1맛동산 목표달성

by +소금 2019. 4. 3.
728x90
반응형

초동이의 변비로 초동이에게 맞는 유산균을 찾으려고 여러 개를 구입하던 중

고다 카페에서 유산균 체험 이벤트를 하길래 신청했어요.

그런데 제 간절함이 닿았는지 선정이 되었답니다~ ^_^

 

바로 브이랩 락토플러스 유산균이에요~

수의사들이 만들었다고 하니 왠지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~ㅎㅎ

 

한 상자에 30포가 들어 있고

하루에 한 포 먹이면 한 달 먹일 수 있어요~

 

초동이 발이 나왔어요~ㅋㅋ

 

가을이가 먼저 검수를 하네요~ㅋㅋ

 

가을인 변비는 없지만 건강에 좋으니 먹이고 싶은데 먹지를 않아요. ㅡ.ㅡ

 

초동이가 또 검수해요~ㅎㅎ

 

변비냥 초동아~ 이 유산균은 너에게 잘 맞았음 좋겠다~ 그지?

 

갈색의 가루에요.

보통 유산균들은 미색의 가루던데 이건 특이해요~

 

초동이도 그냥은 안 먹어서 츄르에 섞었어요.

 

츄르에 섞은 후 토핑을 해줘야 먹어요~ㅋㅋ

 

아주 잘 먹네요~

1차적으로는 성공~!! ^_^

 

유산균은 거의 다 먹은 셈이에요~ㅎㅎ

 

다른 날이에요.

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츄르에 유산균, 이눌린, 헤어볼영양제, 시스테이트를 섞어줘요.

아주 잘 먹어서 뿌듯해요~ㅎㅎ

저 뒤에 가을인 그냥 습식 간식을 먹는 중이에요.

가을인 습식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초동이가 매일 먹으니 시샘이 났는지 아침마다 달라고 해요~ㅋㅋㅋ

그래도 가을이는 유산균 섞은 츄르는 안 먹어요.. ㅡ.ㅡ

 

초동이가 이 유산균을 먹기 전에 4가지의 유산균을 먹었는데

그나마 초동이와 맞다고 생각되는 것들도 1일 1똥은 안 되었거든요.

그런데 브이랩 락토플러스를 먹고 딱 일주일이 지나자 1일 1똥을 하기 시작했어요~~!!!

맛동산도 아주 이상적인 맛동산을 생산하고 있고요~ ㅎㅎㅎ

드디어 초동이와 딱맞는 유산균을 찾은 것 같아요~ ^_^

 

먹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~ ㅎㅎ

잘 먹고 잘 싸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습니다~ ^_^/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