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냥이용품 후기

디어캣 고양이 해먹

by +소금 2019. 2. 11.
728x90
반응형


제가 인스타를 하는데요~

얼마 전 고양이 해먹 이벤트를 했는데 운 좋게 당첨이 되었어요~ ^_^


원목 해먹 구성품이에요~


귀여운 상어 그림에 제가 좋아하는 오렌지색 배색이에요~ㅎ


설명서를 깔고 앉은 초동이에요~ㅋ

뭐든 깔고 앉아야 하는 울집 막내 아들냥이에요~ㅋㅋㅋ


여자가 조립하기에도 어렵지 않아요.

드릴이 있으면 더 편하긴 하지만요~ㅋ


해먹 천을 깔고 앉은 초동이~ ^_^


맨바닥에 못 앉는 귀공자 스타일~ㅋㅋ


남편이 드릴로 금방 조립했어요~ㅎㅎ


가죽 라벨이 이뻐요~ㅎ


완성했어요~ ^_^


캣타워 앞에 놨어요~





초동인 바로 올라갔어요~ 흐흐


여기 앉아서 편하게 창밖도 볼 수 있어요~



귀요미~ @ㅇ@



꼭 한 번은 눈뽀뽀해줘요~ ^_^


분위기 있는 초동씌~


턱 긁어주면 좋아해요~


편한가봐요~ㅎ



저 뒤에 있는 스크래처도 디어캣에서 만든건데 아주 만족해요~ ^_^



가을이는 제가 올려줬어요~ㅋ


밖을 보다가..


괜히 뒷발 핥핥~ㅋㅋ



여기 앉으면 긁기도 편해요~ㅎㅎ


자기 냄새 묻히는 가을이~


조금 앉아 있다가 내려오더라고요~


이틀 후..

역시 뭐든 애용해주는 초동이에요~ㅎㅎ


여기서 밖을 보는 걸 좋아해요~


초저녁인데 밥 먹을 동안 여기 있더라고요~ㅎㅎ


7kg인 초동이도 넉넉히 앉을 수 있는 크기에요~

초동이도 맘에 들어 하고 제 맘에도 들어요~

잘 쓰겠습니다~ 고맙습니다~! ^_^



+디어캣 쇼핑몰+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dearcat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