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냥남매는 잘 지내고 있어요~

by +소금 2018. 8. 23.
728x90
반응형


얼마 전 방학이라 손님들이 놀러왔어요~


초동이에게 궁디팡팡을 하며 초동이보다 행복해하는 고딩누나에요~ㅎㅎ


점점 접대묘가 되어가는 초동이에요~
겁이 많은데 간식을 들고 있는 아이들에겐 경계심을 바로 풀어버려요~ㅋㅋ


가을이 초동이는 둘 다 밥도 잘 먹고요~


창밖구경도 열심히 하며 보냈어요~ㅎㅎ



턱을 긁어줄 때 표정이 정말 이뻐요~ ^_^


이쁘면서 왠지 짠한 고양이의 뒷모습


그루밍도 열심히 해요~



발꾸락에 힘 빡 들어간 모습~ㅋㅋ


더우니 하루의 대부분을 잠으로 보냈어요.


가을이도..


그리고 초동이도요..


정말 더웠지만 그래도 냥남매는 건강하게 보내고 있어요~
문제는 저에요~ㅋㅋ
최근 좀 무리를 했는지 지난 주부터 어깨가 많이 아파서 
재봉은 물론이고 포스팅도 못하고 있어요.. ㅠㅠ
일주일 넘게 집안일만 하고 안마의자에 붙어 살면서 남편에게 마사지 받고 있어요~ㅋ
주초에 아무래도 병원에 가서 진단이라도 받아야겠다 했는데 
남편 마사지 덕인지 잠을 잘 자게 되서(아파서 잠도 못 잤거든요..)
병원에 안 갔는데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~ 
남편이 마사지를 진짜 잘 하거든요~ㅎㅎ
조금 아플 때 진작 해달라고 하지 왜 여태 가만히 있었냐며 혼났어요~ㅋㅋ
역시 안마의자보다는 숙련된 사람 손이 쵝오에요~ㅋ
아직 좀 불편한데 갑자기 소식이 안 올라와서 궁금해하실까봐 짧게 냥남매 소식 올려요~
남은 여름도 건강하게 보내시고 태풍에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~!
걱정해주신 이웃님들 고맙습니다~ ^_^/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