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핸드폰 가방 만들기

by +소금 2018. 3. 10.
728x90
반응형

시골에 살다보니 특별히 외출할 일이 없어요~
일주일에 한두 번 읍내에 나가는데 다인데 
그럴 때 핸드폰이나 지갑, 카드만 넣을 작은 가방을 만들었어요~ ^_^


카드를 꽂을 칸을 만들었어요~ㅎ


겉감이에요.


카드를 꽂을 곳은 반 나눠서 4장 꽂을 수 있게 했어요.


끈을 달 디링도 달았어요.


겉감과 안감을 겉끼리 대고 2온스 솜을 댔어요.


겉끼리 대고 맨 밑만 박아요. 창구멍을 남겨놓고요~
여기가 입구쪽 부분이에요.


그리고 겉감과 안감 사이에 박은 밑면을 끼워넣어요~


그리고 세 면을 박아요~


시접을 정리하고 창구멍을 뒤집어요.


다림질하고 창구멍을 공그르기해요~


똑딱단추를 달았어요~





끈을 안 달면 파우치로 쓸 수 있어요~ ^_^


뒷면이에요.


클러치용 끈을 달면 손가방으로 쓸 수 있고요..


크로스끈을 달면 크로스백이 되어요~ㅎㅎ


이렇게 핸드폰과 카드를 꽂아서 가까운 곳이나 장보러 갈 때 쓰면 좋아요~
카드 꽂을 곳을 안에다 만들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.


안에 핸드폰을 넣은 상태에요.




저는 크로스끈이 선호해요~




둘 중 어떤 걸 먼저 멜까요~? 흐흐~




이렇게 숄더끈을 다니까 또 괜찮더라고요.


손으로 들 수도 있고 어깨에 멜 수도 있어서 좋아요~
봄에는 역시 꽃무늬죠~ ^_^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