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/음식 만들기

짜장면보다 더 맛있는 짜장라면 만들기

by +소금 2017. 10. 19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짜장면보다 더 맛있는 짜장라면 만들기



제가 요즘 넘 바쁘다보니 남편이 종종 식사를 준비해줘요~ 흐흐~
며칠 전에 짜장라면으로 짜장면을 만들었는데
시중의 맛나다는 짜장면집만큼 맛있었어요~ (또 해달라는 아첨이 아니라 진짜임.)

재료는요..
춘장, 돼지고기, 오징어, 감자, 양배추, 양파, 짜장라면이에요~


먼저 오일에 춘장을 볶아요~
저희는 코코넛오일을 썼어요.


볶다가..


돼지고기를 넣어요~


고기에 춘장 양념이 배면..


감자를 넣어요~


그리고 오징어를 넣은 후 짜장라면에 들어 있는 짜장스프를 넣어요~


양배추를 넣고~


양파를 넣어 볶아요~


비주얼은 완전 간짜장이에요~ ㅎㅎ


짜장라면을 삶아서 접시에 놓고 짜장을 부어요~
시중의 간짜장만큼 맛나보여요~


맛도 물론 아주아주 맛있어요~!!
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길래 
내일 아침 남편께 예약을 하려 했더니
집에 감자와 짜장라면이 없네요.. 아깝.. ㅋㅋㅋ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