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쥐돌이 놀이 하자옹~

by +소금 2016. 12. 29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쥐돌이 놀이 하자옹~





초동이가 왜 이러고 있냐구요?

쥐돌이 놀이하자고 조르는거에요~ㅎㅎ


낚싯대가 길어서 장에 놓았는데 놀고 싶으면 장 앞에 가서 앙냥거려요~ㅋㅋ


불러도 안 오면 다시 제 앞으로 와요~ㅎ


앞으로 와서는..


"놀아달라옹~~~!!"


다시 놀아달라고 냥냥거려요~ㅎ


결국 낚싯대를 꺼냈어요~ ^^

남편이 만든 쥐돌이 낚싯대에요~ 릴도 달아서 길이조절이 가능해요~ㅋㅋ


낚싯대를 휘둘렀더니 쥐돌이를 잡았어요~ ^^



쥐돌이를 물고 숨길 장소를 찾아요~ㅋㅋ


계속 물고 왔다갔다~ㅋ


신중한 초동이에요~ㅎㅎ

스크래처나 구석에 보통 숨기는데 이날은 저렇게 끌고만 다니다 말았어요~ㅋㅋ


잠시 후..

가을이가 궁디팡팡을 해달라고 해서 해줬어요~


기분 좋은 가을이~ ^^


그러면서도 초동이를 의식해요~ㅎ


이리 뒹굴~



저리 뒹굴~



초동이 한 번 더 보고~



또 뒹굴~~


다시 팡팡~



팡팡하고 있으니..


초동이가 또 다가와요~ㅎ

가을인 피해서 저리 가구요~ ^^


초동이도 궁디팡팡 해달래요~ㅋ



누나를 보던 초동이~



가을이가 밖을 내다보니 슬그머니 누나에게 다가가요..


길냥이가 나타나자 가을인 밖에 더 집중해요~

꼬리도 세차게 흔들고요~ㅎ


초동이도 캣타워에 올라가 밥먹으러 온 길냥이에 집중해요~ ^^

길냥이만 나타나면 냥남매는 비상이 걸려요~ㅎㅎ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