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/음식 만들기

[LCHF 식단] 레몬주스/레모네이드 만들기

by +소금 2016. 11. 3.
728x90
반응형


 

  [LCHF 간식] 레몬주스/레모네이드 만들기




LCHF 식단을 하다 보니 간식을 먹을 수 있는 게 상당히 제한적이에요..

저희는 3단계를 하고 있어서 과일도 당이 많은 과일은 먹지 않거든요..

과일 중 레몬이나 자몽은 마음껏 먹어도 된다고 해서 레몬을 구입했어요~ ^^


소다수를 만들어 레모네이드를 해보려구요~ㅎ


레몬은 색깔도 단면 모양도 참 이뻐요~


이게 생각보다 힘이 많이 들더라구요..

제가 하다 넘 힘들어서 남편에게 패스했어요~ㅋㅋ


남자의 힘이 필요한 순간이에요~ㅋㅋ



남편은 과육은 싫다고 해서 과즙만 따랐어요~

과육은 제가 먹었어요~ㅋ


여기에 탄산수를 넣고 사카린이나 에리스리톨 같은 감미료를 넣어서 간을 맞춰요~

LCHF 식단을 하지 않거나 당뇨가 없으신 분들은 맛있는 설탕을 넣으면 되겠죠? ㅎㅎ


거품이 꽤 많이 나더라구요~


연노랑의 상큼한 레모네이드~~

시중에 파는 레몬 가루와는 정말 달라요~

레몬의 향과 맛이 생각보다 넘 좋았어요~ ^^


그런데 좀 많이 시더라구요.. ㅋㅋ

저희가 레몬즙에 물 타서 레몬주스로도 먹어보고

탄산수 타서 레모네이드로도 먹어봤는데요..

탄산수보다 물 탄 게 더 맛있었어요~

당연히 탄산수가 나을거라 생각했는데 

물이 더 레몬의 맛도 살리면서 덜 시고 상큼하더라구요~ ^^

그래서 앞으론 물 타서 먹으려고요~ㅎ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