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냥이용품 후기

책상 다리 스크래쳐

by +소금 2013. 1. 23.
728x90
반응형

저희 고양이 가을이에게 스크래쳐가 2개 있는데 다른 방에 하나 놓고 저희 방에 하나 놓았습니다~

그랬더니 저희 방에서 그 하나만 쓰지 않고 의자나 이불을 긁길래 면로프를 사다가 책상 다리에 감아주었습니다~ ^^

남편 책상, 제 책상 두 개를 감아 주었더니 다른 건 긁지 않고 애용해주네요~ 기특한 것~ㅎ

50m를 샀는데 10m정도 남았나봐요~ 작은 기둥 마는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더라구요~

첨에 면로프를 잘 풀어 막대기 같은 데 감아서 책상 다리에 설치하는데 쉽지만은 않았어요~

남편이 아니었으면 못했을 것 같아요~ 저는 거의 보조였네요~ㅋ 감사감사~ ^^

 

이건 남편 책상입니다~ ^^

 

감자마자 긁어주는 가을냥~

 

이건 제 책상이에요~

  

맘에 드니 가을아~~?

 

'엄마~아빠~ 고맙습니다냥~~ 맘에 든다냥~~'

  

길이가 기니까 매달리기도 하네요~~ㅎ 뿌듯뿌듯~~ ^^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