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브이넥 H라인 원피스 만들기

by +소금 2018. 7. 17.
728x90
반응형


퓨어린넨으로 H라인 원피스를 만들었어요~
네크라인은 브이넥으로 했어요~ ^_^


먼저 다트를 박고요~


안단을 만들어요.


어깨를 이은 후 안단을 겉에 달아요.


가위집을 넣은 후 안단을 안쪽으로 꺾어 상침해요.
그리고 소매를 달아요.


옆선을 이어요~
H라인이라 활동하기 편하도록 양 옆에 트임을 줬어요.



밑단과 소맷단을 두 번 접어 박으면 완성이에요~!






세탁했어요~ㅎ
다 만든 후 세탁하고 나면 옷 모양도 구김도 더 자연스러워요~


트임하는데 재미들렸어요~ㅋㅋ





주름이 없으니 옷이 더 가볍고 시원한 것 같더라고요~ㅎㅎ



트임이 있어서 걷거나 앉을 때 편해요~



퓨어린넨이라 가볍고 시원해서 요즘처럼 무더울 때 딱인 것 같아요~ ^_^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