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스트라이프 끈원피스 만들기-롤링도트

by +소금 2018. 6. 19.
728x90
반응형


여름엔 역시 스트라이프죠~ㅎㅎ
20수 순면 선염 원단이에요~
이런 원단은 무난해서 의류도, 가방도, 홈패션도 잘 어울려요~ ^_^
저는 끈원피스를 만들어 보았어요~


스커트를 식서(원단이 풀리는 방향)와 푸서(반대방향)를 이용해서 지루하지 않게 했어요~ㅎㅎ


몸판은 가로 무늬로, 끈은 세로 무늬로 했어요~ 


밑단만 접어 박으면 되는 완성 직전의 모습이에요~ㅎ


완성이에요~ ^_^



밑단의 가로 무늬에도 주름을 따로 넣는게 나았을까요..? 음..





가디건을 걸치니 얌전해 보이네요~ㅎㅎ



집에서 더울 땐 끈원피스만 입고 있다가 마당에 나갈 때만 가디건을 걸쳐요~ㅋㅋ


면티를 받쳐 입는 게 젤 편하긴 해요~ㅎ



자수 블라우스와도 잘 어울리네요~ 


홈웨어로 입으려고 치마폭을 넓게 했어요~
아빠다리도 해야 하고 초동이도 무릎에 앉혀야 해서 치마폭이 넓어야 편해요~ㅋㅋㅋ 



+ 사용 원단 +

쁘띠 스트라이프 선염 코튼 20수

http://rollingdot.com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189&cate_no=50&display_group=1


+ 롤링도트의 서포터즈로 활동 중입니다.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