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차콜 린넨 점퍼스커트

by +소금 2018. 4. 3.
728x90
반응형


차콜 퓨어린넨으로 점퍼스커트를 만들었어요~ ^_^


먹색에 가까워요~


목둘레와 진동둘레는 인바이어스 처리해요.


스커트는 주름을 잡고 몸판과 연결해요~


스커트를 연결했어요.


옆선을 잇고 밑단을 접어 박으면 완성이에요~ㅎ




완성 후 세탁했어요.


브라운 린넨 블라우스와 함께~


하얀 남방과 함께~



짙은 회색이라 어떤 이너와도 잘 어울려요~ ^_^


레이스 스커트와 레이어드해봤어요~ㅎ



봄가을엔 긴팔과, 여름엔 반팔과 입으면 되니 실용적이에요~ ^_^
요즘은 점퍼스커트나 끈원피스가 좋아서 그런 것만 만들게 되네요~ㅎㅎ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