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미니 크로스백 만들기

by +소금 2018. 3. 24.
728x90
반응형

핸드폰 가방 만들기 http://salt418.tistory.com/2234


얼마 전에 핸드폰 가방을 만들었는데요.
이번에 두 가지를 더 만들어봤어요~ ^_^


하나는 지난 번과 같은 방법으로 만들었는데 주머니를 조금 바꿔봤어요.


이것도 손가방으로 써도 되고요..


숄더로 메도 되고 크로스로 메도 되요~ 



그냥 손으로 들어도 부담 없을 크기에요~ㅎ


안에 카드를 넣을 주머니가 2개에요~


휴대폰과 얇은 지갑, 립스틱 정도 들어가면 딱이에요~


뒤에도 주머니가 2칸이라 카드나 작은 물건을 넣을 수 있어요~ ^_^


안에 핸드폰이 들어 있어요.


이 끈은 웨이빙 크로스끈이에요.



제가 메봤어요~
전신샷은 부담시렵..ㅋ




두 번째로 빈티지하게 만들어봤어요~ㅎ


고양이 그림이에요~ 흐흐~


린넨과 크랙원단의 조합~


여밈은 솔트래지로 했어요.


가죽끈으로 여밈해요.


가죽 크로스끈을 먼저 달아봤어요.


뒤엔 주머니도 있어요.


숄더끈을 달았을 때






웨이빙 크로스끈이에요.



핸드폰과 핸드크림을 넣어봤어요~ㅎ



보기에 뚱뚱하지 않아요~ ^_^ 
뚜껑이 없으니 위의 가로 모양보다 많이 들어가요~


주머니엔 카드나 잡동사니도 쏙~


핸드폰 가방이 필요해서 만들다 보니 이렇게도 저렇게도 만들어보고 싶어지네요~ㅎㅎ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