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티격태격 싸운 후 평화로운 모습

by +소금 2017. 7. 24.
728x90
반응형


 

  티격태격 싸운 후 평화로운 모습





박스 뜯뜯하신 후 쉬는 초동이~ㅋ


같은 시각 가을인 의자에서 자고 있어요~
통통하긴 하지만 실제보다 더 뚠뚠이로 나왔네요..;;


등받이에 머리 박고 자요~ㅎㅎ


잠시 후 가을인 여기서 쉬어요~


초동인 제가 일하는데 옆에 있고요~ :D


다음 날..
재봉방에서 작업을 하는데 가을이가 여기서 틈을 노리고 있어요~
궁디팡팡 해달라고 하려고요~ :)
거울에 비친 모습 때문에 가을이가 둘이에요~ㅋㅋㅋ


얼마 후..
초동인 문지방을 깔고 앉아 쉬고 있는데 가을이가 스윽 하고 다가갔어요.



가을인 이렇게 가만히 멈춰서서 초동이를 압박해요~ㅋㅋ


맞을 것 같았는지 눈 질끈 감고 선제공격하는 초동이~!


초점은 안 맞았지만 열받은 가을이와 당황한 초동이의 감정이 느껴지는 듯 해요~ㅋㅋㅋ


한 대 맞은 가을인 열 배로 갚아줘요~ㅎ


이러고 또 정지 자세~


다가갔더니 둘이 눈싸움 중이었어요~
누워있는 초동인 절대 굴하지 않아요~ㅎㅎ


열받은 뒤통수..


가을이가 때리려고 쫓아가니 이번엔 초동이가 도망가네요~ㅎ


가을인 도망가는 초동일 쫓지 않고 스크래처를 벅벅 긁어요~ㅋ


두 시간 후..
언제 싸웠냐는 듯 너무나 평화로운 모습~!


누나가 쥐잡듯이 잡아도 누나 옆에서 자요~ㅎㅎ


편해보이면서도 팔아플 것 같은 자세~ㅋ



티격태격 싸우다가도..


이렇게 평화로울 수 있는 이유는..


가족이기 때문이겠죠~? :D


가을이 하양배에 배방구를 하고 마무리했어요~ㅋㅋㅋ


+++
어느덧 7월도 마지막 주에요~  ÷D 
본격적인 휴가철이네요~ㅎ
저흰 이번에도 방콕이에요~ㅋㅋ
시골로 이사온 후론 자연과 함께 살아서인지 신기하게 여행욕구가 엄청 줄었어요.
그리고 여름엔 에어컨 바람 시원한 집이 쵝오죠~ ✦‿✦
덥고 습한데 이웃님들 모두 건강한 여름 보내시고 
행복한 휴가철 되세요~! :D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