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봄맞이 준비 - 간단히 커튼 만들기

by +소금 2017. 2. 14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봄맞이 준비 - 간단히 커튼 만들기




재봉 작업방은 크기는 작은데 창문은 2개나 있어요~ㅎ

하나는 일반 창문이고 하나는 테라스로 나가는 베란다 문 같은 창문이에요~

이사온 후 테라스에 샤시를 쳐서 창밖이 외부가 아니라 그동안 커튼을 하지 않았는데

갑자기 커튼을 하고픈 맘이 일어 커튼을 달았어요~ ^^


오버록 치고 사방을 접어박기 했어요~

커튼심지도 안 대고 완전 간단히 만든 커튼이에요~ㅎ


커튼봉도 얇을 걸로 하고 집게링으로 집어서 거는 커튼이에요~

집게링으로 집어야 하니 너무 무겁지 않게 얇은 퓨어린넨으로 만들었어요~ ^^


원단이 고급이라 그런지 그냥 아이보리 무지인데도 은은하니 이뻐요~ㅎ



그리고 나머지 한 쪽은 커트지 원단을 오버록만 쳐서 그대로 달았어요~ ^^


소녀소녀한 커트지에요~


오른쪽 커트지는 해마다 혹은 철마다 혹은 마음내킬 때 원단만 바꿔가면서 달려고 접어박기도 안 했어요~

귀차니즘 때문이라고 절대 말 못해요~ㅋㅋ


다가올 봄에 어울리는 수채화 같은 원단이에요~ ^^


자세히 보면 그림이 요래요~


정말 이쁘죠~? ㅎㅎ

이 원단을 보고 있으면 다시 소녀가 된 기분이 들어요~ㅋㅋ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