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보더 린넨으로 기본 앞치마 만들기

by +소금 2017. 2. 7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보더 린넨으로 기본 앞치마 만들기




보더 린넨으로 기본 앞치마를 만들었어요~ ^^


코튼린넨 혼방이에요~



먼저 목끈과 허리끈을 만들어요~

시접을 안쪽으로 접고 겉쪽으로 반을 접은 후 박아요~


그리고 뒤집으면 편하게 끈을 만들 수 있어요~ㅎ


사방을 상침하면 끈 완성이에요~ ^^


주머니도 큼지막하게 달아줬어요~



바이어스를 싫어해서 안단으로 처리했어요~ㅋ


겉에 목끈과 허리끈을 고정하고요~


안단을 자리잡고 박아요~


그리고 뒤집으면 이렇게 되요~ㅎ


모서리는 깔끔하게 대각선으로 처리하고 앞치마 전체를 빙 둘러 상침해줘요~



목끈 부분~


허리끈 부분~


목끈은 몸판에 단추구멍을 내고..


끈에 단추를 달았어요~ ^^



심플하고 빈티지한 앞치마 완성이에요~ㅎ



주머니는 가운데를 박아서 두 개로 만들었어요~


이렇게 목끈을 하면 되요~



아주 기본적인 디자인이 질리지 않고 실용적이기도 해요~ ^^


몸에 하면 요런 느낌이에요~ㅎ




끈은 앞으로도 묶을 수 있게 길게 만들었어요~ ^^

주름이 없는 앞치마가 더 날씬해보이는 것 같아요~ㅋㅋ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