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지퍼없이 식탁방석 커버 만들기

by +소금 2017. 1. 31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지퍼없이 식탁방석 커버 만들기



그동안 식탁 방석 커버만 바꾸고 솜은 안 바꿨었는데요..

4-5년 정도 쓰니 쿠션감이 많이 없어지더라구요.. 

그래서 이번에 솜을 바꾸면서 커버를 다시 만들었어요~ ^^


앞면은 줄무늬 린넨이고 뒷면은 무지 린넨이에요~


내추럴한 멋진 린넨이에요~ㅎ

네이비로는 가방을 만들었는데 레드는 방석커버를 만들었어요~


의자에 묶을 끈을 겉에 고정하고요~


뒷면은 지퍼 없이 여밈으로 할거에요~

두 장을 겹치도록 재단하고 입구쪽은 두 번 접어 박아요~


앞면 겉에 뒷면 겉을 대요~


뒷면 2장을 고정하고 사방을 박아요~


박았어요~ㅎ


시접은 오버록으로 처리했어요~


여밈으로 뒤집으면 완성이에요~ㅎ

간단해서 금방 만들 수 있어요~ ^^


솜을 넣었어요~ ^^




새 솜이라 폭신해요~ ^^


식탁 의자에 깔았어요~


내추럴한 린넨이라 계절에 상관없이 좋을 것 같아요~ㅎ



역시나 검수하러 가을이가 납셨네요~ㅋ



쿠션감도 보고~ 냄새도 맡아봐요~


"이번 솜은 꽤 괜찮다냥~"


방석도 눌러보고~ 다른 방석도 둘러봐요~ㅋ



가을이에게 합격점을 받았으니 이제 사용해도 되요~ㅋㅋㅋ

검수받는 시간은 언제나 재미나요~ ^^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