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누나 거기서 모하냐옹~?

by +소금 2017. 1. 12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누나 거기서 모하냐옹~?




얼마 전 사준 장난감 스틱에 깃털이 달려있는데

초동이가 모두 뽑아버려서 남편이 리폼해줬어요~ㅎㅎ


깃털 대신 초동이가 사랑하는 쥐돌이를 달아줬어요~ㅋㅋㅋ

본드로 고정해서 절대 안 빠져요~ㅎ


쉭쉭~ 돌아가니 더 재밌어해요~ㅎㅎ




역시 초동인 쥐돌이가 짱이에요~



"쥐돌이라 더 재밌다옹~"




초동이가 재밌게 놀고 있으니 가을이가 들어왔어요~ㅋ


궁디팡팡을 해달래서 해줬어요~ㅎ


누나가 들오든 말든 신난 초동이~ ^^


흥분했어요~ㅋ


잠시 초동이에 눈을 파니 가을이가 싫대요~ㅋㅋ


또 두드렸어요~ㅎ




동영상을 찍어봤어요~ ^^


저녁 먹고 재봉하는데 또 방해하는 초동이~ 



초동아~ 나와줄래?


"싫다옹~ 여기가 좋다옹~"



그래도 잠은 여기서 자요~ㅎㅎ


봉투를 내려놓았더니 가을이가 스스로 들어갔어요~ㅋㅋ


"누나 거기서 모하냐옹~?"


가을이 냄새를 맡는 초동이~ㅋ


화들짝 놀란 가을이가 봉투에서 나와요~



"두글래?"


"아니.. 난 그냥.. 누나 냄새가 좋아서....."


바짝 쫄은 초동일 두고 나가버리는 가을이에요~


"엄마.. 누나가 나만 미워한다옹.. 잉잉~"


덩치는 초동이가 큰데 결정적일 땐 가을이를 무서워해요~ㅎ

장난치고 약올리는 건 초동이도 잘하는데 가을이가 정색하면 바로 꼬리내리더라구요~ㅋㅋ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