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주방 바란스 커튼 만들기

by +소금 2017. 1. 6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주방 바란스 커튼 만들기




예전에 만든 주방 창문 바란스 커튼이에요~

오래 되다 보니 질리기도 하고 때도 타서 이번에 새로 만들었어요~ ^^



내추럴한 분위기의 린넨을 선택했어요~ㅎ




내추럴 린넨 위에 커트지를 잘라 박았어요~

커트지가 톤이 좀 더 밝네요~


여섯 조각이 완성됐어요~ㅎ



6조각을 배열하고 박아줘요~



저 위에 봉을 끼울거에요~ㅎ


간단히 만들었어요~ ^^

오늘의 검수는 초동군이에요~ㅋㅋ


창에 걸었어요~ㅎ

낮이어도 부엌은 어두워요~


불을 켰어요~ㅋ



전보다 내추럴한 분위기에요~ㅎ




아기자기한 그림들이라 덜 질릴 것 같아요~ㅋㅋ




빛에 비친 린넨의 질감이 더 멋스럽네요~ 흐흐~



밤에 찍으니 이렇게 나와요~ ^^ 



작은 바란스 커튼 하나 바꿨는데 기분이 달라요~ㅎ


이것도 질릴 때까지 잘 쓸 것 같아요~ㅎㅎ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