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키친클로스 - 재능기부

by +소금 2016. 12. 13.
728x90
반응형


 

  키친클로스 - 재능기부




태어나서 처음으로 재능기부란 걸 했어요~ ^^

제가 아침 저녁으로 드나드는 원단 쇼핑몰이 몇 개 있는데

그 중 린넨클로젯이라는 회사에서 원단을 무료로 주시고 만들어 보내드리면

사이트에서 판매하여 수익금과 팔고 남은 물건을 모두 기부하는 좋은 일을 하신다길래

부족하지만 용기를 내어 신청했거든요~ ㅎ


하늘색 퓨어린넨은 제가 구입한 원단인데 보내주신 네이비 퓨어린넨과 잘 어울릴 것 같아 같이 만들었어요~


퓨어린넨으로는 키친클로스를 만들었습니다~ ^^


모서리도 깔끔하게 했어요~ㅎ


둘레를 박고..


걸 수 있게 중간에 고리 하나 끼워주면 완성이에요~ ^^


네이비도 똑같이 만들었어요~


퓨어린넨은 질감이 참 고급스러워요~ ^^




두 장씩 만들었답니다~ㅎ


어느 분께 가게 될까 넘 궁금해요~ㅎ




팔려야 할텐데 말이죠.. ㅜㅜ



햇빛을 받은 린넨도 참 이뻐요~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