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호보백 만들기

by +소금 2016. 12. 6.
728x90
반응형


 

  호보백 만들기



호보백이란 

전체적으로 여유있는 실루엣의 주머니 모양이나 반달 모양의 가방을 일컫는대요~ ^^

이런 호보백을 만들어보았습니다~ㅎ


두 개 만들었어요~

안감 겉감 모두 옥스포드 원단에요~


바닥쪽엔 다트를 살짝 넣었어요~ ^^


안감에도 다트를 넣고요~



주머니도 달았어요~


다른 하나도 안감에 주머니를 달았어요~


안감을 겉과 겉을 대고 둥글게 박아요~

그리고 손잡이 부분을 같은 방향에 있는 것끼리 잇고요~ ^^


겉감도 똑같이 만들어요~


뒤집으면 이런 모양이에요~


안감과 겉감을 겉과 겉을 대고

입구와 손잡이부분을 잘 맞대어 고정한 후 겉쪽을 둘러 박아요~


이렇게 박았어요~


곡선 부분엔 가위집을 넣어요~



그리고 뒤집어요~


안감을 정리해서 넣고

손잡이 부분은 다림질해서 시접을 정리하고 고정해요~


그리고 입구와 손잡이 부분을 상침하면 완성이에요~ ^^



나머지 하나도 똑같이 만들어요~ㅎ



라벨을 달고 완성했어요~ ^^



같은 크기, 같은 디자인인데 무늬가 다르니 느낌도 다르네요~ㅎ



소파와 방석에 누워있는 고양이 넘 귀여워요~ㅎㅎ



톤다운 네이비라 차분한 느낌이에요~





편안한 방에 있는 소품과 가구들을 모아놓은 일러스트에요~

역시 편안함 하면 고양이인가봐요~ㅎㅎ



어깨에 메면 이런 모습이에요~ ^^




옥스포드라 심지를 붙이지 않았는데 원단이 톡톡해서 모양이 제법 유지가 되요~ ^^





이 무늬는 금박이라 고급진 느낌이에요~ㅎ


안쪽을 이래요~



이 가방 안쪽은 이렇구요~ ^^

호보백은 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~ㅎ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