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질리지 않는 모노톤의 허리 앞치마 만들기

by +소금 2016. 11. 29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질리지 않는 모노톤의 허리 앞치마 만들기




오랜만에 허리 앞치마를 만들었어요~ ^^

모노톤이라 덜 질릴 것 같아요~ㅎㅎ


바탕은 그레이고 포인트로 커트지를 덧댈거에요~

원단은 모두 린넨이에요~


모서리는 깔끔하게 대각선 모양으로 박았어요~


둘레도 박아주고요~



그레이 린넨도 같은 방법으로 했어요~


그리고 그레이 린넨 위에 커트지를 고정해요~


조금 다른 느낌의 커트지에요~ ^^


허리밴드와 끈은 검정으로 했어요~ ^^


바이어스 달 듯이 밴드를 달아줘요~


밴드 부분을 네모로 상침하면 완성이에요~ㅎ


손으로 그린 것 같은 느낌의 주방기구 일러스트에요~

빈티지한 느낌도 들어요~ ^^


깔끔하고 이쁜 하트 일러스트에요~

이 앞치마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요리해야 할 것만 같아요~ㅋㅋ


마순이가 해봤어요~



끈은 앞으로 해도 되고 뒤로 해도 되요~



뒷모습은 요래요~ ^^


옆모습이에요~ㅎ


가운데 하트가 이쁘군요~ㅋㅋ




의자 걸쳐도 왠지 멋져 보이네요~ㅋ



주름 앞치마보다 주름이 없는 앞치마가 했을 때 좀 더 날씬해 보이는 것 같아요~ ^^

모노톤이라 계절도 안 타고 질리지도 않고 촌스럽지도 않아요~ㅎㅎ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