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린넨 거즈 머플러 만들기

by +소금 2016. 11. 17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린넨 거즈 머플러 만들기



린넨 거즈 원단으로 머플러를 만들었어요~ ^^

얇은 거즈가 아니라서 제법 따뜻해요~ㅎ


한 마라서 반을 잘라 이었어요~

시접은 쌈솔로 처리했어요~


옆은 한쪽은 두번 접어 박고요 한 쪽은 셀비지를 그냥 뒀어요~

접어 박을 때 밑단은 씨실을 뺄거라 조금 남기고 박아요~


씨실을 뺐어요~

거즈라 빼기도 쉬워요~ ^^


씨실을 뺀 후 바로 위에 올이 풀리지 않게 박았어요~


거즈 머플러 완성~! ^^




톤다운 레드라 튀지 않아서 좋아요~ㅎ



고급진 린넨 거즈라 분위기가 있어보여요~ㅋㅋ



형광등 불빛에는 이렇게 보이네요~ ^^



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~ㅎ


올겨울엔 요 머플러 하나면 충분할 것 같아요~ㅎ

머플러는 만들기도 쉽고 분위기나 기분 전환에도 참 좋은 아이템 같아요~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