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친구 이사 선물로 발매트 만들기

by +소금 2016. 11. 10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친구 이사 선물로 발매트 만들기



친구가 이사를 했어요~

그래서 발매트를 만들어 선물했어요~ ^^


깔끔한 블랙 앤 화이트에요~


발매트용 넓은 바이어스에요~



바이어스를 뒷면에 먼저 달아요~


모서리를 잘 처리해야 해요~


+ 참고 - 네모난 냄비받침 만들기


뒷면에 바이어스를 달았어요~


그리고 바이어스를 뒤집어 앞면에 모양을 잘 잡아요~



그리고 둘러 박아요~


발매트 완성이에요~ ^^



돌돌 말아 리본으로 묶어 선물했어요~

친구네 주방에 주방매트로 깔았는데 

마침 싱크대가 블랙 앤 화이트라 딱 어울리더라구요~ㅎㅎ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