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거실 바란스커튼 만들기

by +소금 2016. 10. 25.
728x90
반응형


 

  거실 바란스커튼 만들기




부엌과 거실 사이에 달 바란스 커튼을 만들어봤어요~ ^^

가을과도 어울리고 좀 카페같은 분위기를 내볼까 하구요~ㅋㅋ


얼마 전 만든 에코백과 같은 원단인 커피 커트지에요~



2컷을 샀는데 한 컷은 그대로 사용했어요~

일러스트가 정말 멋스러워요~ㅎ


한 컷은 윗부분을 잘라서 다른 일러스트에 연결했어요~


아래 커피콩 무늬도 사용하구요~



그리고 이렇게 옆으로 이어줬어요~


양 옆으로 다른 그림을 배치했어요~



양 옆에 연결해도 길이가 짧더라구요..


그래서 양 끝에 무지 원단을 대었어요~


커피 로스팅하는 기계 그림이에요~ ^^



옆과 밑단은 접어 박고 윗부분은 압축봉이 들어갈 만큼 넓게 접어 박았어요~

그림만 보면 정말 막 카페같은 느낌인데 말이죠~ㅋ


남편의 도움을 받아 바란스커튼을 설치했습니다~ ㅎㅎ


맘에 들어요~ 흐흐~



거실과 부엌이 구분이 되는 것 같기도 하고 좋네요~ㅎ


밝은 낮에도 찍어봤어요~ ^^



카페 같나요? ㅋㅋ


생각했던 것만큼 카페같은 느낌은 아니지만.. 킁..

그래도 좁은 부엌이 좀 이뻐보이는 것 같아 만족스러워요~ㅎ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