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커피향이 날 것 같은 에코백

by +소금 2016. 10. 11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커피향이 날 것 같은 에코백~ ^^



찬 바람이 불기 시작했어요~

이런 계절엔 따스한 커피가 더 생각나요~ㅎ


그래서 커피 커트지로 에코백을 만들었어요~ 킥~

린넨 커트지에요~


가방 하단엔 옥스포드로 배색천을 댔어요~


겉감은 이렇게 만들었어요..

한 쪽은 커피 종류들이 그려졌구요..


한 쪽은 커피나무와 열매, 꽃, 잎, 자라는 모습이 그려졌어요~ ^^


겉감을 하고 안감도 만들어요~

안쪽에 주머니 하나를 달았어요~


창구멍을 남기고 똑같이 만들었어요~


겉감에 가방끈을 고정하고요..



안감과 겉감을 겉과 겉을 대고 고정한 후 입구를 둘러 박아요~



창구멍으로 뒤집고 창구멍 막고 입구는 정리해서 상침하면 완성이에요~ ^^



커피 종류가 이렇게나 많은가봐요~ㅎㅎ

저는 커피를 거의 매일 마시지만 커피에 대해선 잘 몰라요~ ^^



제가 좋아하는 커피는 카푸치노에요~ ^^


일러스트가 참 이뻐요~ㅎ


크기가 작지 않아서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요~ㅋ




그림이 이뻐서 어느 쪽으로 메도 괜찮을 것 같아요~ㅎ



에코백일 뿐인데 막 분위기 있는 것 같은 느낌적임 느낌~ㅋㅋ



내추럴하게 메려고 심지는 안 넣었어요~ ^^

계절이 바뀌니 자꾸만 가방을 만들고 싶어져요~

에코백, 크로스백, 숄더백.. 

용도와 옷에 따라 멜 수 있게요~ㅋㅋ

이제 무슨 가방을 만들까나~~ㅎ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