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사냥이 젤 쉬워요~

by +소금 2016. 10. 3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사냥이 젤 쉬워요~




초동이가 쥐돌이와 놀고 있어요~ㅎ


"잡았다옹~"


자기가 발로 차고는 쫓아가요~ㅋㅋ


"흐흐~ 또 잡았다옹~"


쥐돌이 물고 있는 모습은 넘 귀여워요~ㅎㅎ


또 사냥모드~ 궁디가 씰룩씰룩~~!!



돌진~!


쥐돌이 하나로 이렇게 잘 노는 초동이를 보면 참 신기해요~ㅎㅎ

가을이와는 정말 반대에요~ㅋ


남편이 쥐돌이를 던져줬더니 뛰어가는 초동이에요~ㅎㅎ


당당하게 물고 오는 초동이~ㅋ


그럼 남편이 칭찬해줘요~ㅎ


"아빠 저 또 잡았또욤~~"

방으로 던진 쥐돌이를 자랑스럽게 물고 오고 있어요~


잠시 흔들어주다..


던지면 쏜살같이 달려가요~ ^^


아주 진지한 표정~


"엄마 나 멋지죠~? 사냥이 젤 쉬워요~ 훗~"

암만 그렇고 말고~ㅋㅋ


칭창받는 초동이~


다시 잠시 흔들며 놀아줬어요~


"오디 갔냐옹~?"


초집중~


그러더니 잽싸게 파박~!


파박하는 순간 초동이 발톱에 찍혀 피가 났어요..


그래서 바로 발톱을 깎았어요~ ^^


신나게 놀다 말고 갑자기 발톱 깎으니 싫었나봐요..


"아놔~ 나한테 왜 이러냐옹~"

초동아.. 너한테는 미안하지만 발톱은 양보해주라..


세 개째 깎을 때부터는 골골송을 불러요~ㅋㅋㅋ

언제나처럼 앙탈도 없고 얌전해요~ㅎㅎ

이것도 가을이와는 정반대에요~ㅋ



"누구냐 넌~?"


발톱을 얌전히 잘 깎아서 간식으로 보상해줬어요~ ^^

가을이와 반대라 뭐든 수월하고 쉬워요~ㅎ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