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구멍난 수건, 주방수건으로 재탄생~

by +소금 2016. 9. 8.
728x90
반응형


 

  구멍난 수건, 주방수건으로 재탄생~



수건에 구멍이 나서 주방에서 쓰는 핸드타월로 리폼했어요~ ^^

수건을 자주 삶다 보니 구멍이 잘 나요~ㅋ



수건 2개가 구멍이 났어요~ㅎ


구멍난 곳만 제외하면 버리긴 아까울 정도로 멀쩡해서 변신시켜주기로 했죠~ㅎ


패치 원단을 덧대기로 했어요~


밑단은 그냥 두 번 접어 박았어요~


그리고 덧댈 원단 사이에 고리를 끼우고..


반 접은 후 시접은 미리 접어서 표시한 곳을 박았어요~


뒤집으면 이런 모양이에요~ ^^


덧댈 원단 안쪽에 수건을 끝까지 집어넣었어요~

그리고 원단 위로 사방을 상침해요~


완성이에요~~ ^^


주방수건이 2개나 생겼네요~ㅋ



벽에 걸어보았어요~ㅎ



패치원단이라 양쪽이 무늬가 달라서 질리지 않아요~ㅎ


맘에 드네요~ 흐흐~


갑자기 그냥 쓰는 수건에도 저렇게 천을 덧대고 싶어져요~ㅋㅋ


헌 수건이 새것이 되었어요~ ^^



싱크대에 걸어보았습니다~ㅎ

정말 간단하고 쉽지만 이렇게 소소한 것들을 활용할 때

재봉을 한다는 것이 더욱 뿌듯해요~ ^^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