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가을이는 초동이 보고 초동이는 먼 산 보고~

by +소금 2016. 5. 16.
728x90
반응형


 

  가을이는 초동이 보고 초동이는 먼 산 보고~




저희 냥남매는요~

아침엔 동쪽으로 창이 나 있는 컴방에 있다가 점심 조금 전부터는 2층 샤시친 테라스로 가요~

점심때부터 오후까지는 2층에 해가 제일 잘 들기 때문이에요~ㅎ

냥이들은 햇빛을 정말 잘 찾아다녀요~ㅋㅋ


살짝 그늘진 곳에서 그루밍 중인 가을이에요~

이곳도 오후가 되면 해가 비치는데 점심때는 살짝 그늘이에요~ㅎ

X꼬에 얼굴을 파묻은 가을이~ㅋㅋ

오늘도 초동이의 눈뽀뽀가 빠지면 섭섭해요~ㅎㅎ

초동아~ 햇빛이 좋쟈~?

가을인 혀가 코에 닿는 개인기를 갖고 있어요~ㅋ

그루밍하면서도 초동이를 늘 의식해요~

초동인 신경도 안 쓰지만요~ㅋ

그루밍하는데 가을아~ 하고 부르니 바라봐요~ ^^

초동이도 누나따라 그루밍하길래 초동아~ 하고 불렀어요~ㅋ

열심히 핥핥~

"읭~? 뭐가 시커먼게 앞에 있냥?"

"또 너냥~? 모~? 모~? 어쩌라공~?"

"꺼져~"

가을이의 카리스마에 기가 눌러 눈 돌린 초동이..

가을이는 초동이 보고 초동이는 먼 산 보고~ㅋ

그러더니 둘이 솜방망이질을 하네요..

솜방망이끼리 한두 번 부딪혔어요..

결국 피하는 쪽은 가을이에요~

낮에는 이렇게 그냥 큰 싸움 안 하고 가을이가 피해버려요..

하지만 밤에 복수하죠.. ㅡ.ㅡ


방석에 앉나 싶더니..

패턴을 그리고 있는 테이블 위로 올라와 눕더라구요.. ㅋㅋ


잘 자네요~ㅋ


점심을 먹고 오후가 되었어요~


그리다만 패턴을 마저 그리는데

냥남매가 옆에 누워 있어요~ ^^

잠시후.. 

가을이가 여기에 자리를 잡았어요..

초동인 점심때 쟁취한 방석에 앉았군요~ㅋ

자려고 그루밍하고 있어요~

방석을 뺏겨서 기분이 우울한 가을이..

여기서 자겠대요..

40여분 뒤..

초동인 잘 자고 있어요~

셔터소리에 깨서 기지개켜는 중이에요~ㅋ


그리곤 계속 자요~

가을인 스크래쳐 침대에서 자다가 깼어요~

가을이가 얼굴쪽으로 빛 한 줄기가 비취길래 찍어봤어요~ㅎ

볼 땐 이뻤는데 사진찍으니 그냥 허옇게 나왔네요..


그러더니 벌레를 발견했는지 갑자기 사냥 모드~ㅋ

궁디를 씰룩씰룩하더니..

돌진~

머라도 잡으러 가나 했더니 그냥 스크래쳐 위로 올라가더라구요..

가을아~ 짐 모한겨? ㅋㅋ

"자..잘못 봤다냥.. 벌레인 줄 알았다냥.."

민망한 마징가귀~ㅋ

"엄마~ 누나가 벌레 잡았또요? 그거 내가 먹을래욤~"


초동아 그냥 자~!

초동인 가을이든 우리든 먹는 소리만 나면 어디에 있든지 바로 나타나요~

심지어 자다가도 벌떡 일어나 달라고 떼써요~ㅋ

우리집 먹식이 2호에요~ ^^ (1호가 남편이라는 사실은 안비밀~ㅋㅋ)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