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빅백 만들기

by +소금 2016. 2. 1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빅백 만들기




빅백을 만들었어요~ ^^

여행갈 때도 좋고 짐을 많이 담아야 할 때도 좋아요~

기저귀 가방으로 써도 좋구요~ㅎ


겉감 안감은 린넨이구요~

주머니감은 옥스퍼드에요~

원단만 깔면 나타나는 초동이~ㅋㅋ

겉감에 퀼팅솜을 댔어요~

주머니 입구는 두 번 접어 박구요..

겉감에 주머니를 달았어요~

바닥쪽을 두 줄 박고 주머니를 반 나눠서 박았어요~ ^^



그리고 옆을 박고 바닥을 넓게 20센티로 했어요~

겉감은 이런 모습이에요~ ^^

안감에도 주머니를 달아요~

한 쪽엔 두 개로 나눈 주머니를..

한 쪽엔 작은 주머니를 달았어요~

안감에 창구멍을 내고 겉감과 같은 모양으로 만들어요~

겉감에 웨이빙을 고정하고 

안감의 겉과 겉감의 겉을 맞대고 입구를 둘러 박아요~

창구멍으로 뒤집어요~ㅋ

뒤집은 모습이에요~ㅎ

창구멍을 막아요~

지퍼 막음용 조각이에요~


지퍼 날개용이에요~ 

이렇게 지퍼를 만들구요~

가방에 지퍼를 다는 동시에 입구 상침까지 해요~ㅎ

퀼팅솜을 대긴 했지만 바닥에 바닥전용 플라스틱도 깔았어요~

가죽 라벨 달면 완성이에요~! ^^








옆에도 작은 장식 하나 달았어요~ㅋ

지퍼를 단 모습이에요~

의자를 꽉 채울 정도로 꽤 큰 가방이에요~~ ^^


바닥은 요로코롬 생겼구요~


캐주얼한 느낌의 빅백이에요~ㅎ



뒷모습이에요~

앞뒤로 큰 주머니가 있어서 수납하기 짱이에요~ㅎㅎ

웨이빙과도 잘 어울리죠~? ^^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