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/재밌는 여행

무주 덕유산 향적봉 설경

by +소금 2016. 1. 19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무주 덕유산 향적봉 설경




지난 금요일 저희 형님께 전화가 왔어요..

"내일 모해~? 곤도라 타러 가자~"

그래서 갑자기 토요일에 당일치기로 덕유산에 다녀왔어요~~ㅎㅎ

아주버님께서 아침 7시에 저희 집에 오셔서 저희를 태우고 무주로 향했어요~

짐 무거운게 싫어서 디에쎄랄 놓고 미러리스 가져갔어요~ㅋ


남편사마~

이날 날씨도 안 춥고 참 좋더라구요~

곤도라 표를 끊고 기다리는 중이에요~


기다리는게 넘 힘들더라구요..

9시 반부터 11시 반까지 기다렸어요.. ㅠㅠ

드뎌 저희 번호가 되어서 줄서있어요~

곧 타요~ㅋ

탔어요~ㅎ

경치는 좋더만요~

그래도 곤도라 덕에 높은 곳에 금방 올라갔어요~ㅎ



정말 멋지죠~?

날씨도 설경도 완전 그림이에요~

왼쪽 두 분은 형님 부부~

저희 부부는 정말 곤도라만 타는 줄 알았는데 형님 내외는 당연히 향적봉에 가야 된다고 하시더라구요.. ㅠㅠ

전 평발이라 등산을 안 하거든요..

평발의 고통은 평발이 아닌 분들은 모른다죠.. ㅠㅠ

그래도 금방 올라간다기에 가기로 했어요~

형님께서 우리에게 아이젠도 빌려주셔서 그래도 덜 미끄럽게 갈 수 있었어요~





파란 하늘에 하얀 눈꽃~ 정말 이쁘더라구요~

감탄만 하며 올라갔어요~


바위의 눈의 흔적이 너무 멋져요~

히말라야 같은 느낌적인 느낌~ㅋㅋ


솜사탕 같아요~ㅎ








아고 힘들어.. 

드뎌 올라왔어요~ 헉헉~

이 돌 붙잡고 사진찍으려고 줄을 서있더라구요..

저는 그냥 돌만 찍었어요~ㅎ

저분은 모르는 사람임..ㅋ


사람이 참 많더라구요..

등산하시는 분들은 곤도라로 올라와 향적봉에서는 그냥 걸어서 내려간다더라구요..

설경은 정상보다 오히려 중간중간 나무들이 더 멋졌어요~

여기는 봄에도 아주 이쁘다네요..ㅎ

형님을 찍어주시는 아주버님~ ^^

좀 쉬었다 내려가려고 해요~ㅎ

내려갈 땐 미끄러워서 사진은 거의 못 찍고 붙잡고 내려가느라 정신이 없었어요~

다 내려왔는데 이게 웬일...

곤도라가 고장났다며 점검 중이라네요.. ㅜㅜ

저 줄 뒤로 저희도 얼른 섰어요..

기다리기 지겨워 사진 찍으며 구경했어요~



신기한 나무에요~


인공눈을 뿌려서 저렇게 나무에 고드름이 달렸나봐요~

넘 멋져요~ㅎ


이렇게 또 한 시간을 넘게 기다렸어요.. ㅠㅠ

내려오니 3시더라구요..

배는 고픈데 점심 때도 지나고 저녁은 약속이 되어있어서 

핫도그로 대충 허기를 달래고 바로 집으로 돌아왔어요~ ^^


형님 덕분에 갑작스럽게 너무나도 멋진 풍경들을 보고 왔어요~

이사 와서 처음 간 여행이었거든요~

신기하게도 시골에 사니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.. 여행하고 싶다.. 그런 생각이 안 들더라구요~

자연과 가까이 살아서 그런가봐요~ ^^

그래도 다녀오니 몸은 힘들어도 주의가 환기되어 좋네요~ㅎ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