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기모 레깅스 만들기

by +소금 2015. 1. 21.
728x90
반응형


  기모 레깅스 만들기





저는 보통 집에서 레깅스에 롱티나 원피스 입는데요..

겨울용 기모레깅스를 얼마 전에 만들었어요~ ^^

집에서 편하게 입을거라 한 치수 크게 만들었어요..

옆선은 따로 잇지 않게 앞뒤를 이어 재단해요~

곤색이라고 해서 샀는데 그냥 짙은 파랑이에요.. ㅡ.ㅡ;;;

인터넷 구매의 한계네요..

밑위를 먼저 박고 오버록~

그리고 양쪽 다리를 박고 오버록~

아랫단과 허리도 오버록 해줘요~

그럼 이렇게 되요~

삐뚤어지지 않고 한 점에서 잘 만났어요~ㅎ

뒤집은 모습이에요~

고무줄을 넣어요~

고무줄이 꼬이지 않도록 고무줄 위로 한 번 더 박았어요~

외출용이 아니라 고무줄을 느슨히 했더니 주름도 별로 없네요..ㅋㅋ

밑단 박으면 완성이에요~

완성된 모습이에요~ ^^


기모라 따뜻하고 스판이라 완전 편해요~~ ^^


상의에 비하면 바지는 참 만들기 쉬운 것 같아요.. 

물론 고무줄 바지요~ㅋㅋ

벨트도 맬 수 있는 바지도 만들어봐야 하는데 엄두가 안 나네요..ㅎ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