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/재밌는 여행

서산여행 - 부춘산 전망대

by +소금 2014. 10. 8.
728x90
반응형


  서산여행 - 부춘산 전망대





지난 8월에 서산에 있는 친구한테 놀러가 여기저기 다녔는데요~

해미읍성도 갔었는데 이 때가 교황님이 오셨던 시기라 읍성 안이 온통 행사준비로 커다란 스크린, 앰프, 각종 조형물로 가득차 해미읍성의 멋진 모습을 제대로 못봤어요~

서산에서는 정말 큰 행사였는지라 사람도 엄청 많아 마치 예전 집앞에 있던 서울 보라매 공원에 온 것 같더라구요~ㅋ

그리고 다음 날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서산 터미널에서 가까운 부춘산 전망대에 갔었어요~

이런 계단을 좀 많이 올라가면 되는데 역시 저질체력과 살들로 인해 저는 땀 뻘뻘흘리며 얼굴 시뻘개져서 올라갔어요.. ㅜㅜ

친구는 사뿐사뿐 올라가구요~ㅋㅋ 

계단을 오르다 옆을 보니 이렇게 이쁜 오솔길이 보이더라구요

전 힘들어서 계속 뒤쳐졌어요~ ㅡ.ㅡ

계단을 오르다 뒤돌아 바라본 모습이에요~

다 왔나 싶었는데 이걸 본 순간... 악~! 또 계단이냥~??

여유있게 오르는 친구... 죽을 것처럼 오르는 나...

너와 나는 친구가 맞는게냐.. ㅜㅜ 

드뎌 전망대 위로 올라왔어요~ 헥헥..




서산시내가 한 눈에 보여요~ㅎ

전망대 앞에 공원도 조성되어 있더라구요~

기념사진 한 방~ㅎ

특별히 볼 건 없었지만 올라가니 바람은 시원하더라구요~ 시야도 트여서 좋구요~ ^^

지나는 길에는 들러볼만 해요~ㅎ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